[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S25, '진심 고맙군' 캠페인 전개
GS25가 국방부와 손잡고 6월 한달 간 국군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장병사랑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진심 고맙군'이라는 슬로건으로 전개된다. 올해 6·25전쟁 70주년과 GS25의 출범 30주년을 맞아 과거에 나라를 지켜낸 참전용사들의 희생과 헌신을 기리며, 국군 장병들에게 '진심(眞心)'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GS25는 도시락 8종에 6·25전쟁 관련 주요정책 홍보문구와 국립서울현충원 소개영상 QR코드가 담긴 스티커를 부착한다. 또 이달 내 군의 단어와 이미지를 활용한 기획 제품을 출시한다. 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와 GS25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할 예정이다.
◆설화수, 마스크팩 4종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팩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옥용팩,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백삼팩 등으로 구성됐다.
설화수 여윤팩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다. 또 옥용팩은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맑은 피부를 가꿔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 정화에 효능이 있으며, 백삼팩은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줘 수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이다.
◆11번가, 신한은행과 정기예금 상품 출시
11번가가 신한은행과 함께 최고 연 3.3% 금리 효과를 제공하는 단독 정기예금 상품을 선보인다.
'신한 11번가 정기예금'은 50만 원부터 최고 300만 원까지 가입할 수 있는 3개월제 정기예금이다. 시중 상품 가운데 최고 수준인 연 3.3% 금리 효과를 제공한다. 기본금리는 연 0.8%이며 신한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동의 시 연 0.3%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은 1인 1계좌씩 선착순 총 10만 명에게 제공된다. 11번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한은행 예금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 모바일앱 쏠(SOL)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카스, 골목상권 응원하는 신규 광고 공개
오비맥주 카스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디지털 상에 공개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광고에 코로나 위기 이전 활기찼던 골목상권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소상공인들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영상에 담았다.
특히 광고 콘셉트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카스와 골목상권 상생을 중시하는 백 대표의 신념이 맞닿아 탄생했다.
◆남양유업, 임페리얼XO·아이엠마더 리뉴얼
남양유업이 대표 분유 브랜드 '임페리얼XO'와 '아이엠마더'를 리뉴얼했다.
남양유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조제 분유 최초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적용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 설계 ▲신규 설비 적용을 통한 식품 안전성 증대 등을 개선했다.
임페리얼XO, 아이엠마더 리뉴얼 제품은 기본적인 영양설계를 비롯해 소화 흡수에 영향을 주는 변성 인자 및 단백질 가수분해물과 같은 성분들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이에 기존 제품에서 리뉴얼 제품으로 바로 변경 수유해도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봬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또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됐다.
◆맥도날드, '바나나콘·오레오 맥플러리' 첫 선
맥도날드가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 메뉴 '바나나콘'과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를 선보인다.
바나나콘은 부드럽고 깊은 맛의 1등급 원유와 입 안에서 달달하게 녹아 드는 진한 바나나 맛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콘이다. 특별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나나 오레오 맥플러리는 우유 맛이 듬뿍 담긴 신선한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오레오 쿠키가 가득 더해져, 달콤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는 맥플러리 제품이다.
◆서울드래곤시티, '36 아워 스테이 패키지' 론칭
서울드래곤시티가 6월 한달간 '36 아워 스테이' 패키지를 운영한다.
36 아워 스테이는 조기 입실, 늦은 퇴실로 24시간에 반나절을 더한 총 36시간 동안의 객실 1박과 F&B 3종 할인 쿠폰 등으로 꾸며졌다. 호텔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기획됐다.
36 아워 스테이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에서의 ▲객실 1박 ▲스카이킹덤 맥주 또는 와인 2잔 ▲푸드 익스체인지 주말 런치 할인권 ▲THE 26 '망고 스튜디오' 할인권 ▲피트니스 이용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