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티몬, 6월 '퍼스트위크' 개최
티몬이 다음달 1일부터 1주일간 '퍼스트위크' 행사를 개최한다.
티몬은 6월 퍼스트위크행사 기간 동안 제품 구매 건마다 구매액의 최대 12%를 무제한 적립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적립금을 사전에 모아 퍼스트위크 기간 동안 더 알뜰한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퍼스트위크 기간에만 진행되는 적립금 이벤트와 카드 구매 혜택도 공개됐다. 6월 1일 자정부터 100원 딜 선착순 구매로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이 최소 5배의 적립금을 얻을 수 있다. 또 유료멤버십 회원인 슈퍼세이브 신규가입자의 경우,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 상반기 희망기금 전달
이디야커피가 아르바이트생들에게 2020 상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을 전달했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장학금 제도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전달식을 통해 200명에게 1인당 50만 원씩 총 1억 원을 전달했다.
◆소다,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 첫 선
소다가 얼리썸머 트렌드에 맞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크리스탈 스틸 장식 투웨이 샌들'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투웨이로 착화가 가능한 여성용 세미드레스 슈즈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밴드의 위치를 조절해 슬리퍼 또는 샌들 두가지 형태로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소다가 단독 개발한 크리스탈 스틸 및 파이프 장식을 포인트로 사용했다. 또 양가죽을 사용한 디자인을 저용해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토록 했다. 색상은 블랙, 연베이지, 베이지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GS홈쇼핑, '유스미디어 크리에이터' 2기 모집
GS홈쇼핑이 다음달 20일까지 청소년 환경영상제작지원 및 전문가 육성프로젝트 'GS샵 유스미디어 크리에이터' 2기 참여자를 모집한다.
유스미디어 크리에이터는 다양한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미래의 영상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기 위해 GS홈쇼핑이 환경재단과 함께 운영하는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GS홈쇼핑은 영상 제작 비용뿐 아니라 각 분야 영상 전문가들의 강연과 멘토링까지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영화감독, 방송국PD 등 관련 진로를 고민하고 있거나 환경문제를 알리는 일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이다. 개인 또는 5인 이내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미세먼지·플라스틱 쓰레기 등 환경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 방안을 다룬 영상 시놉시스나 신청서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GS홈쇼핑은 선발된 인원에게 제작 전 과정 교육을 제공하며, 제작비 총 2천100만 원을 지원한다.
◆홈플러스, '세계맥주 페스티벌' 진행
홈플러스가 오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전국 140개 모든 점포에서 세계맥주 190여 종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세계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홈플러스는 세계맥주 190여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글로벌소싱을 통해 들여온 ▲호랄 프리미엄 필스너 라거 ▲브라우펄 필스 ▲브라우하우스 필스너 등 유럽 정통 브루어리 맥주들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패키지 구매 시 전용잔을 함께 제공하는 '전용잔 기획팩'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제주맥주, 칭따오 라거 등이다. 또 '볼파스엔젤맨 쿨러백' 등 쿨러백에 캔맥주가 담겨 있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쿨러백 기획팩'도 함께 선보인다.
◆하이네켄코리아, '심리적 방역' 지원 프로그램 실시
하이네켄코리아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정서적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직원들의 마음 건강을 살피기 위해 '하이네켄코리아 상담포유 서비스'를 진행한다.
하이네켄코리아 직원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가 진행하는 1대 1 심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을 마음대로 만나지 못하거나, 개학 연기로 인한 육아 부담 문제 등 변화된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트레스와 심리적인 문제를 전문가에게 상담받을 수 있다.
상담 방식은 예약을 통한 대면 상담 외에도 전화, 온라인 영상 통화 등을 활용한 비대면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EAP서비스 전문기업에서 운영하는 24시간 긴급 콜센터를 통해 긴급한 문제 상담도 가능하다. 또 전용 상담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해 볼 수 있는 심리검사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롯데GRS, 임금격차 해소 협약 체결
롯데GRS와 동반성장위원회(동반위)가 지난 26일 용산구에 위치한 롯데GRS 본사에서 협력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주도형 임금 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GRS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향후 3년간 270억원 규모의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기술혁신 중소기업 발굴, 협력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기업의 생산성 향상 지원, 판로 확대 등 상생 협력 모델을 도입할 예정이다.
또 동반위는 롯데GRS 협력 중소기업의 대·중소기업 간 임금 격차 해소 및 동반성장 활동이 실천되도록 기술 및 구매 상담회 개최 및 우수 사례 도출·홍보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스윔 앤 다인 패키지'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객실에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에서 느긋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윔 앤 다인 패키지는 호텔 내 실내외 수영장과 일요일 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호텔 객실을 투숙하지 않아도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매주 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및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는 푸드익스체인지 일요일 런치 뷔페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