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 출시
오리온이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을 출시한다.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은 아이셔 특유의 새콤한 맛에 상큼한 소다 맛을 더한 제품이다. 오리온은 최근 음료 맛 캔디들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에 주목해 소다 맛을 선보였다.
'아이셔 츄잉캔디 소다맛'은 이에 붙지 않는 쫄깃한 식감과 씹는 순간 입 안에서 퍼지는 짜릿한 신 맛이 특징이다. 또 제품 한 케이스로 비타민C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도 충족시킬 수 있다.
◆롯데호텔, '허니문 패키지' 론칭
롯데호텔이 서울과 부산, 제주 지점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드리미 허니문(A DREAMY HONEYMO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호하는 여행지와 호텔 유형, 이벤트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가 준비됐다.
시그니엘서울에서는 초고층에서 서울 시내를 내려다보며 '구름 위의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또 6월 17일 오픈하는 시그니엘부산에서는 수평선을 한눈에 바라보며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오션사이드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 롯데호텔서울에서는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날을 기념하며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이며, 롯데호텔제주에서는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마이 웨딩 데이' 패키지가 고객을 찾아간다.
◆bhc, 올해 첫 서울 직영점 '신사역점' 오픈
bhc치킨이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올해 첫 직영점 '신사역점'을 오픈한다.
bhc치킨 신사역점은 치킨과 맥주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비어존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가 강점인 카페형 매장이다. 총 104명 수용 가능한 대형 매장으로 각양각색의 모임이 가능한 테이블로 구성됐다. 영업시간은 정오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며, 연중무휴 365일 운영된다.
◆미샤, '에어리 팟 파우더·팩트' 첫 선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피지 컨트롤 제품 '에어리 팟 라인' 2종을 출시한다.
'에어리 팟 라인'은 미샤만의 독자적인 초경량 기술을 적용한 '미샤 세범 캔슬링 파우더'를 함유해 하루 종일 맑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지와 땀을 흡착해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고, 투명도가 높아 덧발라도 뭉침과 백탁이 적다.
또 다양한 크기의 파우더가 주름 및 모공까지 매끄럽게 가려주며, 얼굴 외에도 피지 분비가 걱정되는 헤어 라인, 입술, 눈 부위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인업은 기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 타입과 휴대가 편리한 팩트 타입으로 준비됐다. 파우더는 투명, 민트 두 가지 색상, 팩트는 투명, 민트, 핑크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본아이에프, 영등포구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본죽, 본도시락, 본설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가 지난 23일 영등포구청 본관에서 영등포구와 지역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본아이에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영등포구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상호 교류 및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결식 우려 대상 및 돌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식료품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영등포구와 공동 사회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아크 효박스' 프로젝트 전개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홀몸 어르신에게 생필품을 전달하는 '야크 효(孝)박스'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야크 효(孝)박스' 프로젝트는 독거 노인의 증가로 인한 빈곤, 질병 등이 사회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홀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환기시키기 위해 기획됐으며, 올해로 7년째 진행되고 있다.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은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블랙야크 기능성 용품들과 생필품 등으로 구성한 '야크 효(孝)박스' 5천 개를 제작해 전국의 블랙야크 대리점을 통해 배분할 예정이다. 이후 다음달 8일 어버이 날을 기점으로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의 협조를 통해 각 지역 홀몸 어르신 가정에 '야크 효(孝)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유니클로, '하나 타지마 콜라보 컬렉션' 선봬
유니클로가 영국 출신 패션 디자이너 '하나 타지마'와 함께한 '2020 봄·여름 하나 타지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의 테마는 '변화하는 몸'으로, 조금씩 변화하는 여성의 몸에 유연하면서도 편안하게 맞춰지는 옷이라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을 담고 있다.
'하나 타지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자유롭게 핏을 조정할 수 있는 디테일과 구조적인 패턴을 갖췄다. 또 여유롭지만 우아한 느낌의 실루엣은 여성들이 사이즈로 인한 제약없이 매일의 기분에 맞춰 편안하고 자유로운 옷을 입기를 바라는 하나 타지마의 아이디어가 반영됐다.
◆애경산업, 다문화 청소년 35명에 장학금 지원
애경산업이 지난 2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애경산업 창립 35주년을 맞아 '이주배경 청소년 장학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애경산업은 고교생 35명에게 1인당 평균 250만 원씩 총 8천750만 원을 전달했다. 지원 금액은 대학 진학을 위한 학비 및 재능교육 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달식에는 지난 2017년부터 장학금을 지원받은 애경산업 장학생 중 6명이 대학에 진학하고 1명이 취업을 했다는 소식을 전해와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