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 '스프링 빅세일' 개시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패션·뷰티 브랜드 할인 프로모션 '스프링 빅세일'을 진행한다.
스프링 빅세일에는 140여 개 인기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패션관 대표 브랜드는 휠라, 라코스테, 뉴발란스, 지오다노, 노스페이스 등이다. 뷰티관 대표 브랜드는 록시땅, 버츠비, 바닐라코, 토니모리, 롬앤 등이 있다.
이들 브랜드는 이번 행사에서는 봄·여름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데일리 신상 쇼케이스' 코너를 통해 매일 패션, 뷰티 브랜드 상품 한 개씩을 단독 혜택가에 판매한다. 또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88% 할인하는 '오늘의 특가'도 운영되며, 모든 고객에게 30%,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35%의 할인을 제공하는 쿠폰도 매일 ID당 5장 제공된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자랜드에서 판매 중인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등 총 10개 품목 중 일부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 전자랜드에서 해당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정부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과 이번 행사의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예비 엄마 위한 '온라인 앱솔루트 맘스쿨' 열어
매일유업이 오는 8일 오전 10시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유업계 최초로 '온라인 맘스쿨'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앱솔루트 맘스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특별히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임신·출산모가 알면 좋은 의료지식'을 주제로, 이대서울병원 소속 산부인과 전문의 이경아 교수가 강연에 나선다.
온라인 맘스쿨은 인스타그램 앱솔루트 계정을 통해 예비 엄마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 사전질문을 받고, 그 내용을 토대로 진행된다. 사전에 질문을 작성하지 못한 고객도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질문이 채택된 시청자는 바리스타룰스, 카페라떼 등 매일유업 제품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받는다.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9주년 기념 행사 개최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오픈 9주년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
오픈 9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의류, 잡화 등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하고, 한국화훼농협과 함께하는 '화훼 농가 살리기 직거래 장터'가 개최된다.
마이클코어스, 올세인츠 등의 브랜드들이 아울렛 가격 대비 20% 할인 판매되며, 특설 행사장에서는 빈폴, 갤럭시, 타미힐피거, 리바이스 등의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일정 금액 구매시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구호플러스, 여름 시즌 컬렉션 첫 선
삼성물산 구호플러스가 '빛'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한 2020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호플러스는 올 여름 시즌 컨셉을 '지속되는 빛(Sustaining Light)'으로 정하고, 빛에서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아쿠아 블루, 애플 그린, 라이트 핑크, 레몬 옐로우 색상과 슬릿(slit, 좁고 긴 트임), 스트링 디테일을 활용해 표현했다.
대표적인 상품은 베이지 컬러 오버 핏 재킷, 쇼트 팬츠, 화이트 크롭 데님 재킷, 와이드 팬츠 등 포멀 룩과 캐주얼 룩을 아우르는 느낌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삼광글라스, 녹색병원에 글라스락 1만 개 기부
삼광글라스가 비영리 공익법인 녹색병원과 함께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을 실시하고 글라스락 1만 개를 기부했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협업은 플라스틱 대신 재활용이 가능해 친환경적이며 건강한 유리소재 사용을 늘려 환자들과 지역 주민들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지속됐다.
삼광글라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글라스락 1만 개를 녹색병원에 기부했다. 녹색병원에 그동안 지원한 글라스락 수량은 총 7만 여개로, 사회 소외 계층 지원 및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에 사용된 바 있다.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판매
롯데리아가 지난 23일 출시한 '1인 혼닭' 메뉴에 이어 치즈볼 디저트 제품 '치즈인더에그'를 출시한다.
치즈인더에그는 계란형을 띄고 있는 외형과 안은 체다 치즈로 채워 반숙 계란 노른자를 연상 할 수 있는 내형으로 구성해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계란 모양 치즈 볼 2알 1세트로 구성한 디저트 제품이다.
또 롯데리아는 치즈인더에그의 계란 형상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홈 서비스 주문 및 포장 제공 시 계란 판 용기를 사용해 시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실제 계란의 느낌을 살린 포장 패키지로 제공할 계획이다.
◆해비치 제주, 유엔난민기구 기부 패키지 론칭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오는 6월 30일까지 호텔 숙박과 골프 라운드가 포함된 '골프앤조이 패키지'를 즐기면 유엔난민기구에 기부가 되는 상품을 론칭한다.
객실은 호텔(2인 1실) 또는 리조트(4인 1실)에서의 1박, 18홀 또는 36홀 라운드가 제공되며, 호텔의 조식 뷔페, 골프장에서의 중식 등이 포함된다. 또 난민 국가에서 직접 제작한 파우치를 포함한 웰컴 키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또 패키지 이용 시 3만 원이 유엔난민기구에 기부돼 전세계 난민을 보호하고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