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남양유업, 티라미수라떼 출시
남양유업이 커피와 디저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를 출시한다.
루카스나인 티라미수라떼는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깊고 진한 슬로프레소에 1A등급 무지방 우유와 우유 거품으로 부드러움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와 달콤한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해 더욱 풍부한 리얼 라떼의 맛을 볼 수 있도록 했다.
◆파크랜드, 맞춤정장 서비스 전국 확대
파크랜드가 지난해부터 일부 직영 매장을 통해 선보였던 맞춤정장 서비스를 2020년 전국 주요 매장 20개점으로 확대 운영한다.
파크랜드의 맞춤정장 서비스는 기존의 비스포크 형태의 서비스와 달리 매장에 상주하는 스타일리스트가 고객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고, 다양한 사이즈·핏의 시착용 샘플을 만들어 채촌 과정을 간소화했다.
또 국내 직영공장의 첨단 기계 봉제 설비 기반을 바탕으로 생산 시스템을 구축해 일반적으로 3~4주가 소요되는 맞춤 제작 기간을 반으로 단축시켰으며, 이를 통해 기성복 가격대에 맞춤정장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딥티크,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한정판 첫 선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로럴 향수를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을 선보인다.
딥티크는 한정판 제품 제작을 위해 네덜란드의 사진 예술가 '바스 뮤스(Bas Meeuws)'와 손잡았다. 디지털 플로리스트로도 유명한 바스 뮤스는 17세기 플랑드르 정물화 기법을 사용해 꽃의 섬세하면서도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딥티크는 각 향에 담긴 꽃과 과일, 스토리 속 사물들을 하나씩 개별적으로 촬영한 뒤 디지털 작업을 통해 조합해 정물화를 완성했으며, 완성된 작품을 초현실적 플라워 아트로 재탄생시켜 한정판 패키지로 제작됐다. 특히 정물화에 사용된 색상을 각각의 향수 보틀(병)에 입혀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김일두 암웨이 미래재단 친선대사, 코로나19에 2천만 원 기부
김일두 한국암웨이 미래재단(미래재단) 친선대사가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의 치료 활동에 사용해 달라며 기금 2천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금은 대구 권역 책임 의료기관인 경북대학교병원에 전달돼 의료장비 구입을 포함 코로나19 치료 활동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김 친선대사는 지난 2004년 남아시아 지진 해일, 2005년 파키스탄 지진 등 지구촌의 재해 때마다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또 2012년에는 사후 자택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하겠다는 유산기부 약정을 하기도 했다.
◆NS홈쇼핑,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 3 방영
NS홈쇼핑이 오는 30일 오전 9시 25분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 3 첫 방송을 방영한다.
스타일 프로포즈 시즌3에는 시즌 1, 2를 진행했던 김성은이 돌아온다. 셋째 출산 후에도 여전히 완벽한 몸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패션 토크쇼 스타일 프로포즈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가디건 겸용 아우터로 간절기부터 여름 내내 입을 수 있는 멀티아이템 'SOUP 리조트 트렌치코트, 사방스판 소재로 편안한 착장감과 세가지 컬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페플럼제이 팬츠 3종', 베이직한 아이템 'USPA 화이트라벨 남녀맨투맨 3종'이 선보여진다. 또 ARS와 앱으로 구매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전개된다.
◆트렉스타, '트렉스타 752' 라인 선봬
트렉스타가 특유의 기술력과 재활용 소재를 더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 라인업인 '트렉스타 752 라인'을 출시한다.
트렉스타 752 컬렉션은 기존 등산로와 샛길, 옛길, 마을 길을 연결하고 다듬어 조성한 치악산둘레길3코스 수레너미제 정상, 산752번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또 아웃도어의 역동성과 편안함은 살리고, 심플한 무드를 강조해 지속 가능한 아웃도어 문화를 생각하고 실천하는 나홀로 신세대 하이커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자올, '타래 알엑스 컴팩트' 리뉴얼
자올이 '타래 알엑스'의 리뉴얼 버전 '타래 알엑스 컴팩트'를 출시한다.
타래 알엑스 컴팩트는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을 메인 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가 권장하는 비오틴 1일 섭취 권장량의 3천333%에 해당하는 1,000㎍을 알약 1정에 담았다.
제형은 기존 캅셀제에서 목 넘김이 용이한 정제로 변경됐다. 또한, 1일 2회 2캅셀로 하루에 총 4정을 섭취해야 했던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개선, 1일 1회 1정으로 섭취상 편의를 극대화했다. 또 지나치게 많은 원료를 배합하는 대신 필수 영양성분으로 배합을 설계해 효율성도 높였다.
◆휠라, '휠라 럭스팩' 한정 판매
휠라가 브랜드 대표 슈즈 3종의 소재와 컬러를 업그레이드한 한정판 '휠라 럭스팩' 한정판을 출시한다.
휠라 럭스팩은 데일리 조거 '휠라자마', 어글리 슈즈 '디스럽터2', 트레일 무드의 어글리슈즈 '오크먼트TR' 등 총 3종의 럭스 버전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현재 휠라 슈즈 카테고리별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인 대표 신발이다. 신발 갑피 부분은 천연가죽 소재를 사용했으며, 갑피 패턴과 휠라 로고에 은은한 아이보리 컬러를 적용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