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락앤락, '그린메이트' 15기 모집
락앤락이 다음달 9일까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5기'를 모집한다.
지난 2013년 출범한 그린메이트는 20대 젊은 세대와 함께 락앤락의 친환경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창단됐다. 특히 환경 이슈가 부각된 지난해부터는 '필(必)환경 시대, 필수 대외활동'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색 친환경 프로젝트를 펼치며 대학생을 위한 대표적인 친환경 활동으로 위상을 다지고 있다.
그린메이트 15기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한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 말부터 오는 5월 말까지 약 3개월이다. 수료자에게는 락앤락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최우수팀과 최우수자에게는 상금을 지급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자주, '깨끗한 숨' 공기청정기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작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방마다 공기를 집중 케어해 줄 수 있는 미니 공기청정기 '깨끗한 숨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깨끗한 숨 공기청정기'는 A4용지 절반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거실은 물론 침대 옆, 공부방 책상, 주방 싱크대 등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놓아도 주변과 잘 어울리며 인테리어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또 프리필터와 집진필터 등 이중 필터 방식을 적용해 머리카락 굵기의 먼지부터 집먼지 진드기 등 극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정화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두 종류의 필터 모두 물 세척만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도록 해 경제성도 갖췄다.
◆피자알볼로,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프로모션 진행
피자알볼로가 다음달 3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의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전 고객들은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슈퍼클럽 이용자의 경우 3천 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7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알볼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앱에 접속한 후 피자알볼로를 주문하면 결제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는 해당되지 않으며 요기요 앱을 통한 결제 시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4종 선봬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는 다음달 11~14일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4종의 케이크와 케이크팝, 머랭쿠키 등을 선보인다.
'밸런타인 로즈, 밸런타인 펄네스트, 밸런타인 슈가플라워' 등 3종으로 구성된 이번 발렌타인데이 케이크는 온 가족이 함께하는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는 달리, 연인끼리 먹기에 부담 없는 크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또 예술성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눈길을 끈다.
롯데호텔서울은 이 외에도 선물하기도 좋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막대사탕 모양의 '케이크팝'과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핑크하트 머랭쿠키, 로즈 머랭 팝' 등도 준비해 밸런타인데이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2020 딸기초코페어' 열어
파리바게뜨가 제철을 맞은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2020 딸기초코페어'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매년 제철 딸기 원료 제품을 선보여 왔던 기존 '딸기페어'를 한층 강화해, 딸기와 함께 잘 어울리는 초콜릿까지 더한 '딸기초코페어'로 확대했다. 대표 제품은 쇼콜라 시트에 가나슈 생크림, 바삭한 식감의 헤이즐넛 크런치를 더한 '딸기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와 화려한 레드벨벳 스폰지 시트에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으로 상큼한 맛을 더한 '생딸기 라떼 케이크'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이와 함께 ▲진한 초코 코팅이 된 초코 크로핀에 딸기 크림과 생딸기를 더한 '딸기초코크러핀' ▲바삭한 쉬크레와 딸기크림, 베리잼을 더한 '촉촉한 초코데니쉬롤' 등 베이커리 제품과 ▲딸기버블 라떼 ▲딸기 리코타 샐러드 등의 제품도 준비했다.
◆CJ푸드빌, 호주 화재 위로 캠페인 전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가 지난 26일 '호주의 날'을 맞이해 호주를 위로하는 캠페인에 참여했다.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는 수개월째 대형 화재로 고통 받고 있는 호주를 위로하고 지지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N서울타워는 지난 26~27일 양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호주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초록색을 5초씩 번갈아 점등했다. 또 부산타워는 23~27일 기간 오후 6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5시간동안 노랑과 초록을 10초 간격으로 조명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타워연맹(WFGT, World Federation of Great Towers)이 최근 산불 화재로 여러 사상자와 야생동물을 잃은 호주를 위로하기 위해 실시했다. 세계타워연맹에 가입된 미국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일본 도쿄타워 등 전세계 6개국 11개 랜드마크 타워가 함께했다.
◆이랜드리테일, 제2기 리테일테크 스타트업 공모전 개최
이랜드리테일이 한화 드림플러스와 손잡고 '제2기 리테일테크 스타트업 공모전'을 개최한다. 모집 분야는 리테일테크, 콘텐츠 비즈니스, 신규 플랫폼 등이다.
이랜드리테일은 앞서 지난해 5월부터 6개월동안 '제1기 리테일테크 스타트업'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또 이를 통해 선정된 '디자이노블' 등 스타트업 기업들과 함께 현재 유통사업에 적용 가능한 기술 및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과에 의해 이랜드리테일은 이번 2기 공모전 대상 스타트업 기업에 대한 지원 규모를 5배 이상 확대했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이랜드리테일의 현업 전문가들이 직접 재무·마케팅·홍보 등 사업 전반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고, 제휴 사업 결과에 따라 추가 투자를 진행할 예정이다.
◆카스, '별자리 에디션' 한정 판매 돌입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오는 29일부터 '카스 별자리 에디션'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한정 판매한다.
'카스 별자리 에디션'은 355ml 카스 캔 제품에 시그니처 색인 푸른색을 배경으로 초록, 파랑, 분홍, 오렌지 등 4종의 야광 색상을 활용해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선보인다.
전면에는 카스 로고와 함께 각 별자리의 형태와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12종의 별자리 상징이 세련되게 디자인됐다. 또 옆면에는 각 별자리에 해당하는 기간을 표시해 소비자들은 날짜로 자신의 별자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하단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자신의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