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닥터지, 본사 확장 이전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사세 확장에 따라 최근 본사 사무실을 서현동 분당퍼스트타워로 확장 이전했다.
서현동 분당퍼스트타워 11층에 위치한 신규 사무실은 닥터지의 CI 컬러에 맞춘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닥터지의 브랜드 이미지처럼 전문성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고객센터 및 근무 공간이 2배 이상 확장된 것 외에도 직원들을 위한 휴게실, 안마 의자, 폰 부스 등도 마련됐다.
또 소통을 중시하는 조직문화에 걸맞게 다양한 사이즈와 콘셉트를 가진 회의실도 설치됐다. 특히 로비는 '닥터지 브랜딩'을 위한 라운지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삼양사, '상쾌환 스틱형'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삼양사의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 스틱형'이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과 흰색은 그대로 유지하고 기존에 적은 부분을 차지했던 금색 부분을 확장해 상쾌환 스틱형의 차별화된 제형을 강조했다. 기존 디자인 대비 더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섭취 간편성도 높였다.
상쾌환은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렛에 당첨된 고객은 상쾌환 스틱형 10개입 제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위메프, '위메프데이' 실시
위메프가 오는 21~22일 '위메프데이'를 통해 이틀간 2시간마다 4개씩 총 96개 초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PN풍년 경질압력솥 블랙 8인용, 삼성 민트청소기, 이디야커피 딸기라떼, 애플 맥북에어 등이다.
또 위메프는 하루 6번 타임쿠폰도 발급하며, 행사 기간 동안 구매후기 이벤트, SNS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식품, 베지밀 2천500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
정식품이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베지밀 약 2천500개를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정식품이 지난 2012년 시작해 8년간 진행한 사랑 나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SNS 채널을 방문해 해당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도움이 필요한 복지시설 등에 베지밀 두유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지난 12월 16일부터 올 1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경자년을 맞아 당초 목표한 2천20개를 넘어서 총 2천432명이 참여했다. 정식품은 모금된 두유를 포함해 총 2천500여 개의 두유를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 후원시설인 나눔의 집과 서울 소재 보육원 2곳에 전달했다.
◆골든블루, 한국 JC와 사회공헌 협약 맺어
한국을 대표하는 청년 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한국JC)와 국내 주류전문기업 골든블루가 지난 18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체결한 사회공헌 협약은 2015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맺어지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취지에서 이뤄지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JC 제69대 이종석 중앙회장, 한국인 최초 제54대 JCI 세계회장을 역임한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을 비롯해 전국 JC 임원 및 회원들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한국JC의 2020년 중점 공헌사업을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올리비아로렌, 새 모델로 김태희 발탁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배우 김태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김태희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올리비아로렌은 올해 트렌드와 다양한 활용을 고려하는 활동적인 중·장년층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상품 라인을 강화하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 비'의 확장 등 브랜드 리빌딩(rebuilding)에 나선다. 마케팅 또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활용해 김태희의 모습을 파급력 있게 보여줄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론칭
이니스프리가 특별한 구성과 함께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론칭을 준비했다.
오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둔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서 1월 2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미리 선보인다. 온라인 선론칭을 통해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구매하면 '브라이트닝 LED 거울'을 선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터치형 LED 조명이 내장된 탁상 거울로, 화장대 주변을 환하게 밝혀줘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시티가 제철 딸기의 향연 속 풍요로운 주말 오후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블라썸(STRAWBERRY BLOSSO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로베리 블라썸' 디저트 뷔페는 숲속을 연상시키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로맨틱한 딸기 디저트 정원 테마로 꾸며진다. 통 유리창으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 아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디저트 뷔페는 오는 3월 29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