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NS홈쇼핑, 'LG연말 총결산' 진행
NS홈쇼핑이 오는 27일 밤부터 28일 밤까지 하루동안 2019 'LG연말 총결산' 특집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NS홈쇼핑은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LG가전 상품들을 모아 특집전을 진행함과 동시에 최대 2천700만 원 상당의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제품 구매 시에는 특정 카드 5% 청구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LG연말 총결산' 특집전의 LG가전 제품 구매자와 오는 28일 오후 4시 5분 방송되는 'LG정수기 렌탈' 상품 신청자를 대상으로 매 방송마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을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랜드, 연말 맞아 올해의 가전 4종 선정
전자랜드가 연말을 맞아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뷰티기기, 의류관리기 총 4종의 가전제품을 올해의 가전으로 선정했다.
전자랜드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판매된 가전제품 중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 성장률이 좋고, 최근 소비트렌드와 부합하는 제품을 올해의 가전제품으로 꼽았다. 전자랜드에서 식기세척기는 256%, 전기레인지는 135%, 뷰티기기는 71%, 의류관리기는 60% 판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가전 제품 판매가 '편리미엄' 소비 트렌드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가격이 비싸더라도 생활에 확실한 편의를 주면 구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J올리브영, 고객 서비스 사례집 발간
CJ올리브영이 매장 직원들의 2019년 고객 서비스 사례집 '올리브영에는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를 발간했다.
올리브영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고객 서비스 사례집을 발간하고 있다. 이는 한 해 동안 고객 접점에서 최선을 다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서비스 우수 사례를 전 직원이 체화할 수 있도록 전파한다는 취지다.
이를 위해 올리브영은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수기 공모전을 실시하고, 전체 응모작 중 최종 30편을 엄선했다. 올해 고객 서비스 사례집에는 ▲나만의 서비스 노하우와 ▲기억하고 싶은 고객과의 에피소드 두 가지 주제에 각각 15편씩을 수록했다.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로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KGC인삼공사의 특정 기능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젝트'는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8)' 본상, '2019 iF 디자인 어워드(iF DESIGN AWARD 2019)' 골드 어워드, '2019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상으로, 올해는 24개국에서 1천600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미트솔루션, 전문쇼핑분야 '최고의 모바일앱' 선정
CJ프레시웨이의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이 전문가들이 선정한 올해 최고의 전문쇼핑분야 모바일앱(App)으로 꼽혔다.
CJ프레시웨이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모바일앱 평가 시상식인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브랜드·쇼핑부문 전문쇼핑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스마트 앱 어워드'는 한 해동안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앱을 대상으로 인터넷서비스 전문가 3천500명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터넷 분야 시상식이다.
◆오리온, 서울우유와 손잡고 '비요뜨 오!그래놀라' 출시
오리온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가 서울우유와 손잡고 토핑 요구르트1위 브랜드인 '비요뜨'와 콜라보레이션한 '비요뜨 오!그래놀라'를 선보인다.
비요뜨 오!그래놀라는 농협이 제공하는 국산쌀과 귀리, 호밀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100% 함량의 그래놀라를 플레인 요거트에 토핑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사과즙을 더한 그래놀라와 요거트를 함께 담아 더 편하고 맛있게 오!그래놀라를 즐길 수 있다. ◆AHC, 국내 免서 '1천만 불 브랜드' 등극
화장품 브랜드 AHC가 국내 면세점에서 '1천만불 브랜드'로 등극했다.
AHC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11월 단일 브랜드로 매출 1천만 불(한화 약 120억 원)을 달성하며, 일 평균 113명의 고객이 AHC 제품을 구매한 것으로 알려졌다.
면세점에서 AHC를 구매하는 주요 고객은 중국인으로, 중국의 건조한 기후로 인해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 줄 보습 케어 제품인 '하이드라 B5 라인'을 주로 찾았다. 이 제품은 AHC가 가진 에스테틱 노하우가 가득 담긴 보습 라인으로, 중국 내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로얄살루트, '트레저드 블렌드' 공항 免서 단독 판매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최초의 25년산 브랜드 '트레저드 블렌드 (The Treasured Blend)'를 전 세계 공항 면세점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또 이를 기념해 한국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항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얄살루트는 인천, 김해, 제주국제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로얄살루트 트레저 볼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보물을 열어라(Unlock The Treasure)'라는 디지털 캠페인도 체험할 수 있다. 사이트 방문객은 로얄살루트 25년 '트레저드 블렌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매장에서 특별한 테이스팅을 해 볼 수 있는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