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탑텐,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위한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 플러스친구에서 탑텐을 등록하는 고객들에게 3만 원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탑텐 오프라인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시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서 적용된다. 탑텐키즈·탑텐라인몰은 제외된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시즌 에디션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겨울을 맞아 시즌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담았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를 새겨 넣었다. 또 4개입 멀티팩은 좀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을 반영해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
◆맘스터치, 김떡만 소스 입힌 '소스맘닭' 첫 선
맘스터치의 온라인 브랜드 샵 '맘스터치몰'이 떡볶이 소스와 닭가슴살의 조화를 이룬 '소스맘닭'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소스맘닭' 2종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인 '맘닭'에 맘스터치 인기 사이드 메뉴 '김떡만(김말이 튀김, 떡강정, 튀김만두)' 소스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맛있게 매운 맛의 '매콤떡볶이 소스맘닭', 달달하면서 향긋한 '갈릭떡볶이 소스맘닭' 등 총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슬라이스 형태로 제공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조시설에서 가공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쿠팡, '생필품 할인전' 기획전 전개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2019년 마지막 '생필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서 고객들은 꼭 필요한 생필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상품들은 ▲화장지·생리대 ▲세탁세제 ▲청소·주방세제 ▲헤어·바디·세안 ▲구강·면도 ▲탈취·방향제 등 6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또 유아물티슈, 유아세제·세정제 등 유아 필수품은 별도 테마관으로 모았다. 이와 함께 '브랜드관'에서는 피죤, 좋은느낌, 베베앙 등 24개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를 통해 가그린 구강청결제, 크리넥스 순수소프트 등 24개 제품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아이파크몰, '컵오브레타피'와 힐링 메시지 전해
HDC아이파크몰이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핀란드의 힐링 브랜드 '컵오브테라피'와 협업을 통해 행복 라이프 스타일 메시지를 전한다.
'컵오브테라피'는 '2019년 올해의 핀란드 일러스트레이터' 수상자인 마티 피쿠얌사와 치유와 공감의 심리치료사인 안티 얼바스티가 협업해 만든 독창적인 힐링 일러스트로, 일상에서 겪게 되는 분노, 좌절, 실망, 슬픔, 불안 등의 감정을 북유럽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아트워크를 통해 격려의 메시지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아이파크몰은 일상에서 겪게 되는 부적정인 감정들을 사랑과 위로, 휴식과 격려, 이해와 공감, 용기와 희망 등 긍정적인 메시지로 풀어 내는 '컵오브테라피' 일러스트를 활용해 '신년-희망', '졸업·입학-용기와 격려' 등 다양한 시즌별 키워드와 접목 시켜 일러스트 메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헬로네이처,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전' 열어
헬로네이처가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방영에 맞춰 시즌 기획전을 진행한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으로, 네 번째 시즌이 지난달 19일부터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고 있다.
헬로네이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캠핑카를 타고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맞춰 방송에 등장하는 캠핑 요리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방탄소년단이 직접 요리한 메뉴들의 레시피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비법 등도 공개하며, 방송에 소개된 요리들을 직접 집에서 따라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방탄소년단의 레시피를 국내에서 구입 가능한 재료들로 재구성해 소개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 '새벽의 올영타운' 누적 조회수 40만 돌파
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고민에 솔루션을 제시하는 CJ올리브영의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새벽의 올영타운'이 지난 13일 최초 공개된 이후 누적 조회수 40만 회를 돌파했다.
'새벽의 올영타운'은 올리브영이 타운 매장을 배경으로 처음 시도하는 브랜디드 콘텐츠다. 브랜디드 콘텐츠란 영상 등의 콘텐츠 안에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으로, 올리브영은 지난 9월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알리고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
이에 지난 13~14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새벽의 올영타운' 1, 2회에서는 가수 이지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뷰티 멘토로 출연해 사연자의 고민을 청취하고, 타운 매장 오픈 전에 다양한 상품을 활용해 솔루션을 제시했다. 또 화장에 대한 일각의 시선으로 고민하는 남성 댄서, 업무에 지루함을 느끼는 뷰티 에디터 등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사연들이 소개돼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고, 누적 조회수도 40만회를 돌파했다.
◆GS25, 업계 최초 셀프 음주 측정 키트 선봬
GS25가 업계 최초로 일회용 셀프 음주측정키트를 선보인다.
GS25는 음주운전 예방을 위해 자가 체크를 습관화하는 문화의 정착을 돕고자 이번 일회용 셀프음주측정키트를 기획하게 됐다. 또 키트 출시와 함께 연말연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일회용 셀프 음주측정키트는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적으로 음주 측정기를 보급하고 있는 '알코 프리벤션 캐나다'의 제품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승인 및 국제표준화기구(ISO) 9001의 인증을 받는 등의 공신력을 갖췄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