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SSG페이, 'SSG파이낸스클럽' 론칭
SSG페이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SSG 파이낸스 클럽(SSG Finance Club)'을 선보인다.
'SSG 파이낸스 클럽'은 SSG페이의 금융 멤버십 서비스로, SSG페이 전월 결제 금액에 따라 SSG머니 리워드를 증정하는 것은 물론, 기존 금융 상품에 소비자 혜택을 높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12월 가입 시 최대 37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SG 파이낸스 클럽 가입비는 6개월간 1만5천 원이며, 가입 후 SSG머니로 100% 환급돼 부담이 없다. 또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1만 8천 원의 SSG머니도 추가로 적립돼 가입비 페이백과 결제 리워드만 합산해도 최대 3만 3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제에 따른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금융 파트너 사와 함께 정기적금, 대출, P2P투자, 보험 등 클럽 회원에게만 제공하는 금융 상품도 개발해 차별화를 꾀했다.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 티켓 오픈
오비맥주 카스가 오는 31일 오후 6시 동대문 DDP에서 개최하는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BP) 월드카운트다운'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CBP 월드카운트다운'은 2019년 12월 31일 오후 6시부터 2020년 1월 1일 오전 6시까지 장장 12시간에 걸쳐 동대문 DDP에서 국내외 최정상 EDM 아티스트 총 30개 팀이 참여해 논스톱 공연을 펼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도어 페스티벌이다.
카스는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 판매와 함께 공식 SNS 채널에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모그로 가득 찬 몽환적인 공간에서 우주인이 손을 내미는 장면이 신비롭게 묘사됐다.
◆GS25, '와인25' 서비스 개시
GS25가 유통업체 최초로 오전 11시까지 와인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 6시에 점포에서 해당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예약 서비스 '와인25'을 시작한다.
'와인25' 사용을 위해서는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와인을 선택한 후 픽업할 GS25 점포를 선택하면 된다. 이용자는 상품 입고 문자를 받은 후 점포를 방문해 결제 후 와인을 찾아갈 수 있다. GS25는 우선 강남지역 300여개 점포에서 서비스를 개시하고, 내년 중 수도권 전 지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GS25는 '와인25' 출시를 기념해 파격 론칭행사도 진행한다. 먼저 유명 와인 15종과 함께 '슈피겔라우 기획세트'를 3천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와인과 와인잔으로 인지도가 높은 슈피겔라우 잔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획세트다. 또 초특가 행사 상품으로 '디아블로 데블스 컬랙션'을 오는 31일까지 파격 할인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 '미스터리박스' 이벤트 열어
투썸플레이스가 론칭 1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미스터리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스터리박스'에는 17주년 기념 텀블러를 포함해 2만 원부터 최대 7만 원 상당의 상품들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또 10만 원 상당의 투썸 기프트 카드도 소량 포함해 이벤트의 특별한 묘미를 한층 더 높였다. 투썸 미스터리박스는 1인 최대 2개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행사 진행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바이레도, 브랜드 첫 스니커즈 '프라이미벌'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바이레도가 브랜드 최초의 스니커즈 '브라이미벌'을 출시한다.
프라이미벌은 지난 6월 바이레도가 2020 SS 파리 남성 패션위크에서 공개한 어패럴 라인 '바이-프로덕트'의 주요 제품 중 하나다. '바이-프로덕트'는 2000년대 초 활약하던 NBA 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오버사이즈 핏의 컬렉션으로 40년대 뉴욕의 갱스터, 80년대 월스트리트 브로커의 스타일이 담겨 있는 바이레도의 첫 패션 라인이다.
'프라이미벌'은 과거 농구 선수였던 바이레도의 창립자 벤 고햄이 100년 전 출시됐던 최초의 판매용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제품이다. 제품명인 프라이미벌 또한 '아주 이른 시기에 존재함'을 뜻한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하이탑 스니커즈로 가볍고 날렵한 모양에 발목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로고와 아일렛 스트립 등 탈·부착 가능한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닥터자르트, '쌍쌍 기프트' 첫 선
닥터자르트가 연말 시즌을 맞아 '시카페어(Cicapair)'를 둘이 함께 나눠 쓸 수 있는 이색 홀리데이 한정판 에디션 '쌍쌍 기프트'를 선보인다.
'시카페어'는 닥터자르트가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특히, 시카페어 크림은 출시 이후 지난 10월까지 약 113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2019 올리브영 어워즈'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쌍쌍 기프트'는 시카페어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둘이 각각 나눠 갖는 재미를 더한 이색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카페어 크림'과 함께 간편한 활용성을 자랑하는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함께 구성,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 모두가 나눠 쓸 수 있도록 하나의 패키지에 제품 두 개로 각각 뜯어 쓸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인터파크, '2019 온라인 쇼핑 트렌드' 발표
인터파크가 빅데이터와 상품기획자들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올해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을 관통하는 쇼핑 키워드를 '#1일'과 '#1인'으로 선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2019년 국내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크게 네 가지로 정리한 '2019 온라인 쇼핑 트렌드'를 발표했다.
먼저 인터파크는 '#1일' 트렌드로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등 특별한 날짜를 활용한 '원데이 프로모션'을 제시했다. 또 주문부터 배송까지 하루면 끝나는 '1일 배송'도 트렌드 중 하나로 꼽았다.
또 1인 가구 600만 시대를 맞아 눈에 띄게 성장하는 가정간편식(HMR) 시장과 함께 유튜브 등을 통해 '대세'로 자리잡은 '개인용 방송'을 '#1인' 트렌드로 선정했다.
◆동아오츠카, '2019 동아마라톤 올해의 선수’ 선발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4일 서울 종로구 동아미디어센터에서 '2019 동아마라톤 올해의 선수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마라토너 8명을 '올해의 선수'로 선정했다.
동아마라톤 올해의 선수상은 2007년 국내 마라톤 발전을 위해 마련돼 동아일보의 3대 마라톤 대회인 서울국제마라톤, 공주백제마라톤, 경주국제마라톤에 참가한 선수 중에서 수상자를 선발한다. 평가 요소는 대회 기록과 마라톤을 위해 노력한 점, 자원봉사와 기부 등이다.
이날 연령대별로 선정된 우수선수상은 남자부에서 이종현(20대), 송재영(30대), 최병진(40대), 김형락(50대), 임환석 씨(60대)가, 여자부에서 이지윤(20~30대), 권순희(40대), 윤순남 씨(50~60대)가 받았다. 특히 여자 40대 올해의 선수 권순희 씨는 최우수 선수로도 뽑혔다. 내년 일본 내 국제마라톤 출전권이 주어지는 '영 러너 어워즈(Yong Runner Awards)'는 김태훈, 김보은 씨가 수상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