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3종 첫 선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3종 첫 선

잠바주스가 트로피컬 티, 오렌지, 코코넛 밀크 등을 활용한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

겨울시즌 음료 3종은 ▲열대과일이 블렌딩 된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에 상큼한 오렌지, 레몬 등을 혼합하여 만든 '캘리포니안 뱅쇼'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를 레몬그라스 향이 그윽한 마테 티와 혼합하여 만든 '블러드 오렌지 마테' ▲코코넛밀크를 활용한 스무디에 상큼한 딸기 과육이 씹히는 '딸기 코코넛 스무디' 등이다.

잠바주스는 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음료 3종을 구매하면 과일 모양의 USB 미니 가습기를 9천500원에 판매하며, 신제품 음료 구매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나이키 에코백 증정행사 열어

롯데백화점이 국내 유통사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나이키와의 협업을 통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에코백 '나이키 인 서울'을 증정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나이키 인 서울' 에코백은 나이키가 유통업계와 최초로 진행한 협업 상품으로 6천200개 한정으로 제작됐다. 에코백에 그려진 대한민국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롯데월드타워와 나이키의 로고는 롯데백화점과 나이키의 협업을 알리며, 에코백의 색상인 흰색과 검정색은 각각 서울의 낮과 밤을 상징한다. 그려진 모든 그래픽은 네온사인 아티스트 '윤여준'을 통해 완성됐다.

또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인천터미널점 문화센터에서 20~30대 여성을 위한 나이키의 무료 운동 공유 프로그램인 'NTC(Nike Training Club)'도 개최한다. 이 강좌는 지난 16~17일 본점 그리고 23~ 24일 잠실점에서 열린 강좌에 이은 세 번째 주말 강좌로, 매 강좌때마다 나이키 소속 전문 스포츠 트레이너가 요가, 필라테스, 복싱, 댄스 등을 직접 교육한다.

◆랄라블라, 최대 70% 브랜드 세일 진행

랄라블라가 다음달 5일까지 8일 동안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결산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9년 랄라블라 베스트 브랜드인 라운드랩, 리얼베리어 등의 최대 할인은 물론, 랄라블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단독 기획세트 특가행사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중 매일 다른 3~4개 상품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각 지역 매장별로 가장 인기있는 TOP 상품만을 모은 '우리점포 홀릭딜'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랄라블라는 LG U+, KT 등 통신사 회원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4만 원 이상 구매 시에도 5천 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컵스프' 출시

세븐일레븐은 동절기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세븐셀렉트 컵스프'를 선보인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셀렉트 컵스프는 '콘스프'와 '포테이토스프' 2종으로 '콘스프'는 분쇄 스위트콘과 볶음옥수수 분말을, '포테이토스프'는 분쇄 포테이토와 볶움포테이토 분말을 각각 사용했다. 또 루(ROUX) 방식의 제조공정읕 통해 깊고 진한 맛을 살렸으며, 기존 상품 대비 중량도 40% 가량 증량해 가성비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뜨거운 물을 붓고 30초 후 바로 먹을 수 있을 만큼 시간적 효율과 편의도 살렸으며, 별도 용기를 사용하거나 조리 과정을 거칠 필요도 없어 취식이 간편하고 편리하도록 제조됐다.

◆파크 하얏트 서울, '트러플 심포니' 프로모션 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의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다음달 1일부터 20일까지 '트러플 심포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더 팀버 하우스는 블랙 트러플을 활용한 요리를 제안한다.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을 곁들여 와규 타다키 스시, 성게알과 연어발 덮밥 등 단품 요리에서 일식 마스터 셰프의 스시 오마카세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단품 요리에는 토치로 마무리한 와규 스시, 성게알과 연어알 덮밥, 치킨 츠로켓 등이 준비돼 있다. 또 스시 오마카세는 에피타이저, 사시미, 그릴 요리, 스시와 트러플 등 6개 코스로 선보인다.

◆LF,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LF가 지난 27일 6번째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협력업체들과의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LF]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날 간담회에서는 오규식 대표를 비롯한 LF 관계자들과 75개 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감사패 및 현판을 증정하는 한편, 경영상 고충을 공유하고 문제해결 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생산적인 시간을 가졌다.

또 LF는 이날 총 70억 원 규모의 동반성장 재원을 조성하여 직접 자금지원(자금 무이자 대여), 상생대출, 설비지원 등의 프로그램으로 협력업체들을 지원하는 한편, 생산성 향상지원, 교육훈련 지원, 불공정 거래행위 신고센터 운영 등 비금융 부문 지원과 협력도 지속 강화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협력업체 상생협력 계획을 함께 발표했다.

◆까사미아,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 실시

까사미아가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근사한 연말 홈파티 준비를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까사미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맞아 먼저 19년 베스트셀러 가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드룸·리빙·다이닝·홈오피스 가구를 20% 할인하며, '누볼라', '스텔라', '아크로' 등 올해 새롭게 선보인 매트리스 신상품 일부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나 송년·신년 홈파티를 더욱 빛나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도 다양하게 제안하며 특가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데코 신상품 '브라이트' 시리즈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홈파티 데코 연출을 제안하고, 다양한 소품류와 세련된 테이블웨어, 주방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말 부모님 또는 자녀를 위한 선물용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부모님에게는 편안한 휴식을 위한 리클라이너 소파를 제안, 10~20만 원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며, 자녀를 위한 선물로는 실용적인 침대 상품을 제안하며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맘스터치, '포테이토버거' 모델에 주이·윤쭈꾸 발탁

맘스터치가 '포테이토버거'의 새 모델로 모모랜드 주이, 유튜버 윤쭈꾸를 발탁하고 광고를 공개한다.

[사진=맘스터치]

이번 광고는 신제품 포테이토버거의 특징을 중독성 있는 후크송으로 연출한 것이 포인트다. 두 모델은 "감 잡았어? 감자 봤어!"라는 언어유희를 활용한 대사를 시작으로 포테이토버거의 속재료인 통감자 슬라이스를 부각하는 랩을 재치 있게 쏟아내며 신나는 댄스를 선보인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극장에도 송출될 예정이며, 유튜브 및 네이버 TV캐스트, 맘스터치 공식 SNS 등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3종 첫 선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