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9, 해외직구 한정수량 특가세일 개시
G9가 오는 29일까지 '블프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명품·직구TV·가전 등 해외직구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G9는 전 구매고객에게 7%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현대·KB·NH·롯데 등 4대 카드사 10%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직구 스테디셀러인 직구TV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카드사 7만 원 할인과 3만 원 캐시백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쿠폰은 ID당 1일 5회까지 발급 가능하다.
직구족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맺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100원 응모딜'에서는 22~25일 기간 동안 '샤넬 클래식백 WOC 캐비어 블랙'을, 26~29일에 'LG전자 나노셀TV'를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애경산업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 출시
애경산업 루나가 수직 터치 기술을 적용한 터치기로 매끈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를 선보인다.
루나 마이크로 브이-인텐시브 터치 팩트는 특허 받은 수직 두드림 모듈을 적용한 터치기와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파운데이션이 만나 전문가에게 메이크업 받은 듯한 완벽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신개념의 전동 터치 팩트다.
1분에 4천번 두드려주는 터치기를 적용해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53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삼각 모양의 4중 퍼프가 적용돼 눈가, 코 옆 등 메이크업이 어려운 부분도 섬세한 커버가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해외 기관투자자 대상 기업설명회 진행
하이트진로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싱가포르에서 해외 기관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2013년 '우리 코리아 컨퍼런스' 참여 이후 처음 개최하는 해외 기업설명회로, 테라와 진로 등 신제품의 성공적인 론칭과 소주 세계화의 가시적 성과에 따른 해외 투자자들의 요청에 의해 마련됐다.
하이트진로는 해외 시장에서의 인지도 확장과 기업가치 제고는 물론 해외 투자자들의 이해 증진을 통해 투자활동을 촉진한다는 방침이며, 설명회에는 김인규 대표가 직접 참석해 2019년 3분기 경영실적 및 현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빈폴스포츠, 옹성우·전소미 팬사인회 개최
빈폴스포츠가 올 한해 지지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브랜드 모델인 옹성우·전소미와 만남의 자리를 마련한다.
이번 팬사인회는 서울과 부산에서 22~23일 단독 팬사인회 형식으로 2회씩, 총 4회 개최된다. 옹성우 팬사인회는 22일 오후 5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23일 오후 6시 30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전소미 팬사인회는 22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23일 오후 3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각각 열린다. 장소당 80명씩, 총 320명의 고객과 함께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아토피 안심 밥상' 쿠킹클래스 열어
CJ제일제당의 유산균 전문 브랜드 '바이오(BYO) 유산균'이 대한아토피협회와 손잡고 지난 21일 환아 가정을 대상으로 '아토피 안심 밥상'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바이오 유산균은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피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재료로 만드는 메뉴 두 가지를 소개했다. 메뉴는 바이오 유산균을 넣은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치킨팝샐러드'와 피부에 좋은 성분이 함유된 미역을 활용한 '통들깨 된장 미역국밥'이다.
행사는 CJ제일제당 소속 전문 셰프가 레시피를 소개하고 참가한 9팀의 아토피 환아 가정이 직접 요리해 함께 먹어보는 순서로 진행됐다. 요리 소개와 체험 외에도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 맞는 아토피 피부 관리법에 대한 강의도 진행됐으며, 모든 참가자들에게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재료를 기념품으로 제공했다.
◆티몬, 제18회 K-ICT 정보보호 우수상 수상
티몬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가 주관하는 '제18회 K-ICT 정보보호대상'에서 정보보호 모범 실천 기업으로 선정돼 '우수상'을 수상했다.
'K-ICT 정보보호 대상'은 기업의 정보보호 인식제고 및 자율적인 정보보호 신청 장려 등을 위해 매년 모범적으로 정보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 및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국내 정보보안관련 가장 권위 있는 상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티몬은 정보보호 활동(공적), 대외 인증 취득, 정보보호 관리 및 기술 우수성 등의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이번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는 지난 2017년 '제16회 정보보호 대상' 우수상에 이은 두번째 수상이다.
◆JW메리어트 동대문, '페스티브 뷔페' 프로모션 전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가 가족, 친구, 연인과 더욱 특별하고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뷔페'를 다음달 1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뷔페’ 프로모션은 페스티브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칠면조를 비롯해 통돼지의 속을 마늘과 허브, 향신료로 채워서 구운 포르케타, 채끝 구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카빙 섹션이 마련되며, 제철 굴을 이용한 그라탱, 코티지 파이 등 핫 디쉬가 준비된다.
또 대게, 전복 등 신선한 시푸드 섹션, 랍스터 테일 및 양갈비가 제공되는 웨스턴 그릴 섹션과 달콤한 디저트 코너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페스티브 만찬을 완성한다.
◆롯데칠성음료,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 첫 선
롯데칠성음료가 롯데뮤지엄에서 열리는 스누피 달착륙 50주년 기념 특별 전시 '투 더 문 위드 스누피'와 연계한 '데일리C 아트워터 스누피 에디션'을 선보인다.
데일리C 아트워터는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미술관 밖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롯데뮤지엄과 디자인 협업을 진행하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제임스 진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제품으로, 레몬 과즙에 상큼한 패션후르츠 향을 더해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맛도 새롭게 바꿨다.
이번 아트워터는 달착륙의 순간을 함께한 스누피를 패키지에 담았다. 패키지에는 "해냈다! 내가 달에 간 최초의 비글이야! (I did it! I’m the first beagle on the moon!)"라고 생각하는 스누피를 표현해 달착륙 역사와의 연관성을 나타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