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 그룹, 신임·예비 부서장 대상 리더십 교육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직 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2박 3일 리더십 교육 진행…올해로 4년째 이어져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23부터 25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에서 그룹 계열사 신임·예비 부서장을 대상으로 ‘2019년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4회째를 맞은 J 트러스트 그룹의 리더십 교육은 직원들의 소속감을 강화하고 전문 역량을 제고하고자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직급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2017년부터는 임원급으로 한정돼 있던 교육 대상이 부장급까지 확대됐다.

[사진=J 트러스트 그룹]

이번 교육에는 J 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 JT캐피탈의 신임·예비 부서장 23명이 참석해 리더로서 구성원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코칭 리더십’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전문강사로부터 ▲직원 간 신뢰 관계 형성법 ▲의사소통 능력 향상법 ▲구성원 성격 유형에 따른 코칭 전략 구축법 등에 대한 강의를 수강했으며, 교육에 참석한 타 계열사 부서장들과 J 트러스트 그룹의 비전과 사업 및 업무 현황에 대해 공유했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실무 담당자를 이끄는 리더의 역할이 중요해지고 있다는 판단 하에 올해도 전 계열사 신임 부서장을 대상으로 직급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며 “내부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조직 경쟁력 강화는 물론, 금융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 만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교육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 트러스트 그룹, 신임·예비 부서장 대상 리더십 교육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