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Tips]동양생명, '수호천사 온라인 치매보험50'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치매 정도에 따라 진단비 차등 지급이 특징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동양생명은 12일 온라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한 치매보험인 '(무)수호천사온라인치매보험5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보험은 치매 정도에 따라 진단비를 차등지급하고, 중증 치매 진단확정 시 평생 동안 간병비를 보장하는 상품이다.

동양생명 홍보 모델이 '수호천사온라인치매보험' 판넬을 들고 있다. [사진=동양생명]

치매척도 검사에 따라 경도 치매는 50만원, 중등도치매는 100만원의 치매 진단비를 보장한다. 예를 들어, 경도치매로 50만원을 지급 받은 사람이 중등도 치매로 확정 진단을 받으면 50만원을 추가로 지급받아 총 100만원의 진단비를 보장받는 게 가능하다.

또 중증치매로 진단 확정 받는 경우 보험료 납입이 면제되고, 매월 50만원의 간병비를 평생 동안 지급한다. 중증치매 진단 확정 후 사망 시에도 최초 36회까지는 간병비 지급이 보증된다.

이 상품은 90세 만기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40세부터 최대 69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동양생명은 상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9월 26일까지 상품 가입 시 월 보험료에 따라 최대 3만원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저렴한 보험료로 중증치매 진단 확정 시 평생 동안 간병비를 보장하는 게 가장 큰 특징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머니Tips]동양생명, '수호천사 온라인 치매보험5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