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마트, '문센족' 공략 나서
롯데마트가 문화센터 이용 고객 공략을 위한 정규 강좌 및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매 학기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리 롯데 프로그램'을 개설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영유아 인지 발달에 도움이 되는 강좌에서 체육 활동 강좌, 2030에서 시니어 모두가 수강할 수 있는 성인 대상 강좌 등 30여개로 구성해 고객이 취향에 맞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수강료 할인 폭을 일반 강좌들에 비해 높은 수준으로 책정해 가성비도 함께 갖췄다.
◆GS수퍼마켓, 양파 300톤 노마진 판매
GS수퍼마켓이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해 노마진 판매 가격으로 양파 소비 촉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양파 소비 촉진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양파 주산지인 경북 예천, 전남 고창 지역 10개 농가 지원을 위해 약 300톤의 양파를 고가 매입했다. 또 마케팅 비용을 투자해 정상가 대비 5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KB국민, 신한, 삼성 등 행사카드를 사용할 경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레스케이프, '모트32' 갈라디너 선봬
신세계조선호텔의 첫 독자브랜드 호텔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 드 신'이 홍콩 '모트32'와 함께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이번 갈라디너는 맨싱 리 모트32 총괄 세프가 방한해 장종원 팔레 드 신 셰프와 협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메뉴는 모트32의 노하우와 철학을 담은 시그니처 중식 메뉴와, 장 쉐프가 한국인 입맛에 맞도록 트렌디한 홍콩식을 기반으로 개발한 모던 차이니즈 요리로 구성됐다.
특히 갈라디너에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 모트32 시그니처 웰컴 칵테일을 제공하며, 와인 페어링을 선택할 경우 조현철 마스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뫼르소 블라니 프리미에 크뤼 라 쥬느로뜨 2016, 윌러멧 피노 누아 보 프레레 2006' 등 와인 3종을 코스 메뉴와 함께 선보일 방침이다.
◆뉴스킨, '디비던즈'로 남성 스킨케어 시장 공략 개시
뉴스킨코리아가 남성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최소 단계로 완성할 수 있는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비던즈'를 새로이 론칭한다.
'디비던즈' 라인에는 쉐이빙부터 페이스&바디 케어, 남성용 메이크업 제품을 아우르는 총 7종의 신제품이 포함돼 있다. 디비던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향과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되는 등 남성만을 위해 최적화했다.
기초 스킨케어 핵심 제품인 '수퍼 플루이드’는 에센스, 모이스처라이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액션 올인원 화장품이며, 로션 타입의 '수퍼 플루이드 SPF32 PA+++++'는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 '수퍼 플루이드 크림’은 깊은 보습감을 제공해 건성 피부 남성들을 겨냥했다.
◆현대홈쇼핑, '투티스푼' 쿠션 론칭
현대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투티스푼' 쿠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투티스푼' 쿠션 론칭 방송은 오는 22일 낮 12시 45분부터 진행된다. 특히 '투티스푼' 쿠션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인플루언서인 '포니'가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현대홈쇼핑은 이 날 방송에서 '투티스푼' 본품 2개와 리필 3개를 구성한 패키지 제품을 선보인다. 또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투티스푼'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쿨링 침구' 대거 론칭
롯데홈쇼핑이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1일부터 친환경 기능성 프리미엄 '쿨링 침구' 브랜드를 대거 론칭한다.
먼저 21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어린 자녀를 둔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에브리빙 쿨링 냉감패드'를 단독 론칭한다. 26일에는 지난해 6만 세트가 팔렸던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대표 여름침구 '인견 자수 쿨사커 침구'를 선보인다. 또 지난 16일 론칭 방송에서 2천 세트 이상 판매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백화점 입점 브랜드 '이브자리'의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클라르하임'도 텐셀모달, 코튼 등 식물성 소재를 조합한 침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 나서
이베이코리아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V커머스(비디오 커머스)를 매개로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지원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달 31일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다음 달부터 내년 2월까지 8개월 동안 소상공인 제품 홍보를 위한 V커머스 영상 제작 및 온라인 판매 촉진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촉진 사업 참여기업은 6월 중 최종 선발된다. 7월부터는 총 100개 기업 100편의 V커머스 영상 제작이 시작된다. 기업당 제품 1개를 기준으로 3분 내외 영상이 제작되며, 해당 영상은 G마켓 10회, 옥션 5회 등 총 15회의 온라인 기획전 및 K쇼핑 채널에서 노출된다. 또 G마켓 슈퍼딜과 옥션 올킬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모바일 푸쉬, 지자체 전문관 메인 배너 등을 지원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중 중소기업유통센터 홈페이지를 통한 추가 참여 기업 모집도 검토하고 있다.
◆동서식품,소외된 이웃에 '사랑의 반찬' 전달
동서식품이 지난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노인, 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20명의 동서식품 임직원이 참여해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제공했다. 임직원들은 이 날 독거노인과 조손가정 50가구를 직접 찾아 음식을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동서식품은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에 따라 월 1회 정기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인복지센터, 보육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