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이랜드, 월드비전에 2천만 원 기부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이랜드, 월드비전에 2천만 원 기부

이랜드재단은 지난 13일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월드비전 9층 홍보관에서 이랜드월드 원종관 스파오 본부장과 이랜드리테일 정자성 하이퍼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월드비전에 2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는 기증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금은 이랜드월드 스파오의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혜자템의 판매 기금 일부와 이랜드리테일 킴스클럽의 오프라이스 삼광쌀의 적립 후원금, 이랜드재단의 더블 매칭 지원금액을 통해 마련됐다.

이랜드재단이 월드비전을 통해 전달한 후원금 2천만 원은 분쟁지역인 우간다 아루아 지역 내 '오무고 난민캠프'와 국내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결식아동 지원 사업' 등에 쓰일 예정이다.

◆버거킹, '독퍼' 무료 증정 캠페인 앵콜 진행

버거킹이 반려견 간식 '독퍼(Dogpper)' 무료 증정 캠페인을 앵콜 진행한다. 이번에는 딜리버리스 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독퍼를 제공하고 증정 수량을 증대하는 등 더 많은 고객과 반려견이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사진=버거킹]

버거킹 '독퍼' 캠페인은 5월 초 한정기간 동안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만 무료증정 했음에도 불구하고 SNS 내 인증샷이 5천 건 넘게 게재됐을 정도로 반려인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됐다.

이번 캠페인은 14일부터 매장별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버거킹 매장에서 주문 시 독퍼 1개, 딜리버리 주문 시 독퍼 2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풀무원, 온라인 모니터 요원 모집

풀무원식품이 풀무원 신제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고 제품 개선 활동과 홍보에 참여할 온라인 모니터 요원 '이프레쉬' 21기를 모집한다.

이프레쉬 21기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풀무원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공장 견학 등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풀무원 제품과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많은 서울∙경기지역 거주 만 25~49세 주부 및 직장인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약 200명으로 SNS 및 블로그 등 소셜 미디어 활동이 활발한 신청자를 우대 선발한다.

참여 희망자는 27일까지 풀무원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오는 7월 1일 이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휴대폰 문자로도 개별 안내한다.

◆아모레퍼시픽, 회원 전용 서비스 '더 줌' 오픈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1일 통합 멤버십 뷰티포인트에서 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더 줌(the Zoom)'을 오픈했다.

1천160만 명의 뷰티포인트 회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탄생한 더 줌은 '뷰티템', '체험', 'e쿠폰' 3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으며,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데 집중했다. 각 섹션의 콘텐츠 및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더 줌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 1천 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사용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용방법 및 유의사항은 뷰티포인트 웹페이지와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17일까지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또 5월 1일부터 씨드멤버십이 리뉴얼 돼 웰컴 등급 중에서도 직전 180일 내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20% 등급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등급별 할인뿐 아니라 여름철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스킨케어 제품 다수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클렌징폼 3종, 마스카라, 립앤아이리무버 50%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제과, '설레임' 광고모델 정인선 발탁

롯데제과가 '설레임'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인선을 발탁, 14일 새로운 광고를 전격 공개했다.

정인선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MC를 맡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며 특유의 순수함과 밝은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이번 모델 발탁은 지난달 리뉴얼한 '설레임'이 내세우는 이미지가 정인선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서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최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포장지에는 눈 결정 문양 등을 포인트를 주고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또 스무디 제품인 '설레임 쿨(Cool) 오렌지&망고'를 새롭게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국순당, '2019 국순당 와인 갤러리' 개최

국순당이 오는 17일 서울 강남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국순당의 대표적인 전통주와 와인 브랜드를 한 자리 모아 소개하는 '2019 국순당 와인 갤러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순당의 우리 술 대표 브랜드와 와인 브랜드를 소개하고 시음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30여 브랜드, 200여 가지의 우리 술과 와인의 시음이 진행된다. 이 외에 해외 와이너리 관계자가 직접 진행하는 와인 세미나도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호텔, 레스토랑, 와인바, 와인샵 등 업계 관계자 250여 명을 초청해 진행된다.

◆농심,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모집

농심이 대학생 대상 마케팅 서포터즈 그룹인 제12기 '농심 펀스터즈(Funsters)'를 모집한다. '펀스터즈'는 펀(Fun)과 서포터즈(Supporters)의 합성어로, 재미있는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오는 23일까지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7월 8일 최종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약 6개월간이다.

[사진=농심]

선발된 펀스터즈는 오프라인 브랜드 홍보, 온라인 콘텐츠 제작, 농심 관련 프로모션 기획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대부분의 미션을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하게 된다. 농심 직원이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직무에서 일하는 실무자들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랜드, 월드비전에 2천만 원 기부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