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주류, '피츠' 신규 캠페인 공개
롯데주류가 맥주 성수기 여름을 맞아 '피츠 수퍼클리어'의 신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규 영상은 '조별과제, 할머니와 손녀, 엄마와 아들' 등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각각의 영상은 '세상에 피츠(Fitz) 못할 상황은 없다'를 주제로 가족, 친구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평범한 일상 속 예상 못한 타이밍에 '피츠'를 마시는 반전 전개를 담았다.
◆티몬, 6월 퍼스트데이 사전 프로모션 전개
티몬이 매월 1일 열리는 최대 프로모션 '퍼스트데이'의 6월 개최를 앞두고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구매금액 최대 11%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사전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퍼스트데이 사전 적립금' 행사다. 매 시간 3천명에게 111원을 지급하며 하루에 2회씩 매일 참여할 수 있다. 누적 적립금은 다음달 1일 일괄 지급돼 '퍼스트데이' 하루 동안 사용 가능하다.
또 '퍼스트데이' 당일 사용 가능한 11% 적립 쿠폰을 매 시간 3천명에게 선착순 발급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날 발급받은 쿠폰은 '퍼스트데이' 당일 상품 구매시 적용해 결제액 11%(최대 5천 원)에 달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G9, '나 혼자 놀기' 아이템 모음전 열어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9가 여름 휴가 및 야외 활동 시즌을 앞두고 '혼자 놀기' 아이템을 모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롤업 전자드럼 세트, 샤오미 스마트 우쿨렐레' 등 악기, 드로잉 용품과 '릴랙스 폴딩 벤치체어, 에어매트' 등 혼자서도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 전동휠과 보드, 드론 등 최신 인기 전자제품과 피규어 등도 포함된 넓은 카테고리를 아울러 진행된다.
◆아워홈, '미인면' 홈앤쇼핑 최저가 판매
아워홈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를 겨냥한 '미인면'을 28일 하루 동안 홈앤쇼핑에서 독점 판매한다.
'미인면'은 75kcal 저칼로리의 곤약 누들 제품으로, 지난해 진행한 홈쇼핑 방송에서 5회 연속 사전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방송은 28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진행된다. '미인면 동치미육수' 14개와 '미인면 김치말이육수' 14개 총 28개로 구성된 세트를 판매한다. 홈앤쇼핑 어플리케이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사용해 소비자가 대비 42%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 누적 10만 장 판매
좋은사람들이 한 달에 한 번 불편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한 '똑똑한 위생팬티'가 10만 장 판매를 달성했다.
좋은사람들이 여성 건강과 생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지난해 2월 출시한 '똑똑한 위생팬티'는 흡수, 방수, 건조, 소취 기능을 수행하는 4층 시트가 분비물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주는 고기능성 위생팬티다.
'똑똑한 위생팬티'는 첫 출시 후 한 달 동안 진행한 팝업스토어에서 매출 1억 원을 달성하며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으며, 하반기 시즌2 제품 출시에 이어 이번달 론칭 1년 3개월만에 누적 10만 장 판매를 돌파했다.
◆플라멜엠디, 국제뷰티박람회 참가
잇츠한불 플라멜엠디가 중국 상해에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린 '2019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에 참가했다.
'중국 상해 국제 뷰티 박람회'는 올해로 24회차를 맞이한 아시아 최대 수준 규모 박람회로, 박람회의 규모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으며 아시아 뷰티 산업의 새로운 기준으로 성장하고 있다.
플라멜엠디는 이번 참가를 통해 중국과 글로벌 시장에 대한 마케팅 영역 및 유통 시장을 확대해 해외 소비자 유치를 위한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제주신화월드, '신화러브콘서트' 주최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오는 6월 29일 유럽 재즈의 거장 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과 베이시스트 고재규의 합연 무대가 펼쳐지는 '신화러브콘서트'를 주최한다.
'신화러브콘서트'는 '여름밤의 재즈(Summer Night Jazz)'를 주제로 열리며,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1층 '카페 디 아일렛'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제주신화월드 이벤트 카테고리 및 네이버를 통해 선착순 40명까지 예약을 진행한다.
롭 반 바벨은 탄탄한 클래식 기본기를 바탕으로 폭 넓은 공간미와 화려한 테크닉, 최고의 스윙감을 가진 아티스트로 평가받고 있으며, 고재규는 매년 울산, 칠포, 자라섬, 태화강 등 전국 각지에서 펼쳐지는 국제 재즈 페스티벌 무대에서 공연하며 인지도를 키워 나가고 있다.
◆롯데호텔 제주, '에이스 키즈 캠프' 개최
롯데호텔 제주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아이와 함께 제주를 찾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에이스 키즈 캠프' 4종을 선보인다.
'에이스 키즈 캠프'는 어린이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에 따라 3시간에서 11시간까지 진행되며 아이가 캠프를 즐기는 동안 부모는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내그 골프 캠프'는 아이들의 수준에 맞춰 개발된 골프 클럽과 공을 사용해 골프를 배우고 친구들과 미니 게임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올데이 캠프'는 과자집 만들기, '히어로 캠프', '별빛 달빛 캠프'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