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웅진식품, '가을대추' 리뉴얼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 기자] ◆웅진식품, '가을대추' 리뉴얼

웅진식품이 지난 2016년 생산을 중단했던 '가을대추'를 리뉴얼해 재출시한다. 웅진식품은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가을대추'는 100% 국산 대추와 도라지를 사용했다. 대추를 통으로 우려내 달달하고 깊은 대추의 맛과 향을 담았다.

패키지 디자인도 현대 트렌드에 맞도록 따뜻한 일러스트 느낌을 적용해 재해석했다. 용량은 340mL로 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 아포가토 3종·콜드브루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맞아 '아포가토' 3종과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디야가 아포가토 3종·콜드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이디야]

아포가토 3종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조합한 오리지널, 콜드브루 베이스에 아이스크림과 모카소스 등을 어우른 콜드브루 바닐라모카, 상큼한 딸기맛을 살린 논(none) 커피 제품인 스트로베리쿠키로 구성됐다.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는 2018년 4월부터 WBC(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데일 헤리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속적으로 출시해 온 신제품의 일환이다.

◆메리어트 동대문,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 첫 선

JW메리어트 동대문 서울이 오는 7월 31일까지 제철 과일을 주제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망고·수박·살구·복숭아 등 여름 제철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려 감각적 디저트는 물론 입안 가득 달콤함이 녹아드는 과일빙수, 앙증맞은 핑거 샌드위치와 세이보리 메뉴를 커피 또는 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 메뉴로는 상큼한 자두와 야자나무에서 나오는 환전분 '사고'를 더해 만든 '자두 베린느', 상큼한 체리로 레이어링한 '초콜릿 무스 베린느', 살구를 사용한 '살구 마들렌' 등 10종의 디저트가 빙수와 함께 준비된다.

◆오리온, '디저트 초코파이' 디자인 공모전 실시

오리온이 초코파이 하우스 '디저트 초코파이'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오리온이 '디저트 초코파이'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사진=오리온]

이번 공모전은 오는 6월 16일까지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인 라우드소싱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0만 원, 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최종 선정된 디자인은 면세점용 디저트 초코파이 패키지에 반영된다.

◆미샤, '아르테미시아 에센스 미스트·앰플'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와 '아르테미시아 앰플'을 출시한다.

미샤가 '아르테미시아 에센스 미스트·앰플'을 출시했다.[사진=에이블씨엔씨]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 미스트(120ml)는 에센스를 미스트 용기에 그대로 담아 휴대가 간편하고, 수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안개 분사 타입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아르테미시아 앰플(50ml)은 개똥쑥 추출물에 베타인, 글리세린 등 3가지 보습 성분을 더한 농축 앰플이다. 피부 진정 보습과 더불어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인터파크, 3륜 전기스쿠터 '듀오' 예약 판매 진행

인터파크가 국내 유일의 친환경 특허 3륜 구동 전기스쿠터 '듀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일까지 온라인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시 스쿠터 전용 레인커버와 뒷자석 시트 또는 탑박스 등 총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한다.

친환경 전기스쿠터 듀오는 최근 전기스쿠터 판매량이 236% 증가(전년 동기 대비 19년 4월 매출, 인터파크 기준)하는 등 시장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함에 따라 인터파크가 네 번째로 선보이는 국내 시장 점유율 60%(2018년 기준)의 인기 전기스쿠터 모델이다. 예약 구매 시 2019년 정부보조금 230만원을 지원받아 15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보조금은 구매자가 거주하는 지자체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좋은사람들, 월경의 날 기념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패키지' 선봬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오는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앞두고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신모래 작가와 협업한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한정 패키지'를출시한다.

좋은사람들이 월경의 날을 기념해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패키지'를 출시했다.[사진=좋은사람들]

'똑똑한 위생팬티'는 좋은사람들이 여성의 편안한 그 날을 위해 개발한 고기능성 위생팬티로 흡수∙방수∙건조∙소취 등의 기능을 갖췄다. 5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똑똑한 위생팬티X신모래 한정 패키지'는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과 자사브랜드 일부 매장,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G9, 여름 대비 '뷰티 특가전' 실시

이베이코리아의 G9(지구)가 오는 31일까지 유명 브랜드 뷰티 상품을 총망라하는 '뷰티 특가전'을 실시한다.

스킨케어 제품부터 선크림, 에어쿠션, 마스크팩, 세안제 등 뷰티 카테고리의 전제품을 모았다.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로드샵 브랜드 상품부터 고가의 해외 유명 제품까지 선보이고, 카드사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헤라 블랙 쿠션' 'AHC 선스틱 1+1' '알페신 C1 카페인 샴푸1+1' 등을 선보인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웅진식품, '가을대추' 리뉴얼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