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쥬씨, '피(避)미 사과쥬스' 3종 출시
쥬씨가 미세먼지 등 독소 배출에 효과가 있는 사과를 활용한 '피(避·피할 피)미 사과쥬스'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사과와 파인애플이 만나 새콤달콤함을 살린 '사과파인쥬스', 오렌지를 섞은 '사과오렌지쥬스'와 비타민C와 A를 풍부하게 함유한 키위를 조합한 '사과키위쥬스' 3종으로 구성됀다.
◆코카콜라, '신체건강W' 광고 공개
코카콜라가 '태양의 신체건강W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유인나와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신체건강W'는 혈중 중성 지질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는 음료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1%에 달하는 12.7g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깔끔한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 광고는 '신체건강W'를 습관처럼 마시며 몸매를 관리하는 유인나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몸매의 비결을 담았다. '신체건강W'는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 간편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비법을 전한다는 콘셉트로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맥도날드, 1등급 원유 사용한 아이스크림 선봬
맥도날드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1등급 원유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3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신선한 1등급 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표면에 '솔티 카라멜'을 코팅한 아이스크림 콘, 오레오와 카라멜을 조합한 '솔티 카라멜 맥플러리'로, 9월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와 함께 원유에 국내산 딸기를 넣은 '스트로베리 콘'이 고정 메뉴로 출시된다. 선명한 딸기우유 빛깔의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 '스트로베리 콘'은 전국 맥도날드 중 147개 지점에서 고정 메뉴로 판매된다.
◆설화수, 대용량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첫 선
설화수가 대용량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120ml)을 선보인다. 기존 제품보다 30ml 증량시킨 것이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세계 최초의 한방 부스팅 에센스다. 출시 이후 네 번의 리뉴얼을 거치며 누적 판매 매출 2조 원을 돌파,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오는 5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랑콤, 립·베이스 등 신제품 발표
랑콤이 베이스, 립 제품 등 2019년 메이크업 신제품을 발표했다.
'블랑 엑스퍼트 듀오컨실러 쿠션'은 기존의 블랑 엑스퍼트 라이트 커버리지 쿠션 안에 컨실러가 더해진 투인원 제품이다. '루즈셋팅 파우더'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번들거리거나 무너지는 것을 최소화해 하루 종일 메이크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압솔뤼마드모아젤샤인'은 15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색감으로 촉촉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휠라,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 전시 개최
휠라(FILA)가 다음달 17일부터 2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에서 '휠라 뮤제오: 리플레이 1911(FILA MUSEO:Re-PLAY 1911)' 전시회를 개최한다.
휠라 뮤제오:리플레이 1911는 이탈리아 비엘라 '휠라 뮤지엄'에 보관된 아카이브를 활용, 전 세계를 순회하며 브랜드 팬들과 소통하려는 취지로 기획한 글로벌 프로젝트다. 첫번째 전시 지역으로 휠라 본사가 위치한 '서울'을 선정했으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휠라 팬들과 소비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구호(KUHO), 시각장애 아동 위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삼성물산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올해도 시각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의 16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호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셀레브리티와 아티스트들의 협업으로 티셔츠 등 캠페인 아이템들을 제작·판매한 수익금을 삼성서울병원에 기부해 저소득층 시각장애어린이들의 개안수술 및 치료를 후원하고 있다. 2018년까지 약 6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 334여 명 아이들의 수술과 치료에 쓰여 졌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