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계절밥상, 가정의 달 신메뉴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송오미, 이현석기자] ◆계절밥상, 가정의 달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가정의 달을 맞아 25일 신메뉴를 출시한다.

신메뉴는 '세대공감 계절밥상'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세대를 초월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등갈비·한라봉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통새우찜'은 새우를 통으로 쪄내 새우 본연의 담백함과 식감을 살렸고 '간장등갈비구이'는 살이 푸짐한 등갈비에 계절밥상 특제소스를 발라 입맛을 돋운다. 이와 함께 '후추 바사삭 통새우', '새우 해산물 파스타' 등 총 20개의 신메뉴가 제공된다.

계절밥상은 한라봉을 활용한 밀크티와 치즈케이크 등 고급 디저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주문 시 바로 면 요리를 제작해주는 '바로면방'과 전국 장터 먹거리를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팔도장터' 등 새로운 '라이브 코너'도 선보일 계획이다.

◆파스쿠찌, 여름 시즌 한정 빙수 5종 선봬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크림 덮인 빙산'을 주제로, 삽 모양 스푼을 사용해 빙수 속 젤라또를 찾아 먹는 콘셉트의 한정판 빙수를 선보인다.

[사진=파스쿠찌]

한정판 빙수는 젤라또, 딸기요거트에 알로에 토핑을 첨가한 '요거딸기빙산'과 흑당시럽과 타피오카 펄 등을 조합한 '흑당이달고나빙산', 복숭아와 얼그레이 홍차를 조합한 '피치얼그레이빙산' 신제품 3종과 '인절미팥동산', '망고딸기동산' 등 전통 팥빙수 타입 제품 2종으로 구성된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그린 피크닉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신제품 빙수나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친환경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마이스트로우, 폴딩 실리콘컵 등의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파파존스, '아메리칸 소울 레시피 공모전' 개최

파파존스가 피자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

지난 2016년 최초로 개최된 파파존스 레시피 공모전은 올해 '파파존스의 아메리칸 소울에 어울리는 피자 레시피'를 주제로 정통 미국 피자맛을 추구하는 파파존스 브랜드 정체성에 어울리는 레시피를 모집한다. 선정된 레시피는 향후 파파존스 신메뉴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며,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선별된 참가작을 대상으로 다음달 18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 투표를 진행한다. 2차 내부심사에서 투표 결과와 함께 시판 가능성을 판단해 현장 경연 진출자 6팀을 선발해 다음달 27일 발표한다.

이어 오는 6월 5일 현장 경연을 통해 대상·우수상·장려상을 가린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 원, 우수상 2팀과 장려상 3팀에게는 각각 50만 원,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4년 연속 파운데이션 부문 1위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국내 파운데이션 시장에서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사진=에이지투웨니스]

에이지투웨니스가 다국적 조사 전문기업 칸타월드 패널의 뷰티 패널 서비스를 통해 전체 채널 기준(백화점·면세점·인터넷·TV홈쇼핑 등)으로 한국 화장품 시장 내 파운데이션 부문을 살펴본 결과, 에센스 커버팩트가 지난해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쿠팡, '2019 가정의 달 이벤트' 진행

쿠팡이 '2019 가정의 달 이벤트'를 다음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부터 부부, 부모님을 위한 생활용품, 건강용품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쿠팡은 '아이 마음에 쏙! 완구 선물', '우리 아이 맞춤 선물', '부모님 예쁨 받는 효도 선물' 등 연령대별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와이드앵글, '월드 익스트림 골프 2019' 성료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지난 22일 강원도 강릉 메이플비치 골프앤리조트에서 '와이드앵글 월드 익스트림 골프 2019'를 진행했다.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월드 익스트림 골프' 는 국내 골프 브랜드 최초이자 유일하게 실시하는 신개념 골프대회로, 모든 홀 카트 탑승 없이 그린을 뛰며 골프를 즐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와이드앵글은 올해 4회째를 맞아 대회 규모와 참가 자격을 대폭 확대시켜 예선전에는 참가자 45명(남자 30명, 여자 15명)이 참가했다. 순수 아마추어 골퍼는 물론 프로 자격증 소지자에게도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미국·일본·영국·호주 등 4개국 대표 스피드 골프 선수를 초청해 골프 레이스 경쟁 요소를 한층 높였다.

◆이베이코리아, 2019 이베이 앰플리파이 컨퍼런스 열어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16일 글로벌 이베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중국 상하이에서 '2019 이베이 앰플리파이 컨퍼런스'를 열었다.

'앰플리파이'는 2017년부터 이베이 본사가 매년 주최하는 주요 테크 행사 중 하나로, 전 세계 이베이 엔지니어들이 연구 및 상용화한 기술 성과를 공유해 혁신을 유도한다.

올해에도 4월 중 중국 상하이, 미국 산호세, 이스라엘 헤르츨리야 등 3개 지역에서 개최되었으며, 상하이 행사에는 220여 명, 3개 행사 도합 830여 명의 전세계 이베이 개발자들이 참여했다.

/송오미기자 ironman1@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계절밥상, 가정의 달 신메뉴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