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손오공, 극장판 버전 동물 카봇 공개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신작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의 개봉을 앞두고 극장판 버전의 동물카봇을 완구로 선보인다.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은 2018년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1위를 기록한 극장판 헬로카봇의 두 번째 시리즈다. 이 영화는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주인공 차탄과 동물카봇들의 운명을 건 대결을 그린 SF 어드벤처다.
손오공이 선보이는 '극장판 헬로카봇:옴파로스 섬의 비밀' 완구는 영화 속의 주요 동물카봇 4종과 티라노사우루스, 사자, 트럭이 하나로 합체하는 콤비네이션 합체카봇 '티라이오'로 이번 주부터 토이저러스와 홈플러스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롯데제과, 7년 만에 신제품 '가나 골드' 출시
롯데제과가 17일 진한 캐러멜의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지는 '가나 골드'를 선보였다.
이번 출시된 '가나 골드'는 1975년 출시된 '가나 마일드', '가나 밀크'와 2012년 출시된 '가나 블랙'에 이은 네 번째 맛으로 판 초콜릿 형태로는 7년 만에 나온 제품이다.
'가나 골드'는 주원료인 분유(설탕 포함)를 최적의 온도로 가열하는 '카라멜라이즈(Caramelize)' 기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밀크 캐러멜 맛을 잘 살린 제품이다. 또 캐러멜 분말 원료를 더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가나 골드'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초콜릿 시장에서 최장수 브랜드인 '가나'의 매출을 500억 원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로열티 프로그램 통합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지난 16일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발표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The Ritz-Carlton Rewards),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새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는 다음달 13일부터 공식 론칭된다. 이에 맞춰 메리어트는 호텔, 마케팅 및 세일즈 채널, 디지털, 모바일, 협력 신용카드 브랜드 등 수백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미디어 캠페인으로 확보된 모든 소비자 접점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홈플러스, '설특집 위대한 푸드쇼' 진행
홈플러스가 다음달 6일까지 '2019 설특집 위대한 푸드쇼'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설에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부터 주방용품까지 설 음식과 관련된 상품을 각종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특히 명절 가장 인기 있는 육류 상품인 갈비를 다양하게 판매하는 '갈비 페스티벌'을 이달 23일까지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우수한 품질의 갈비를 경쟁력 있는 가격에 판매하기 위해 약 200톤 물량의 갈비를 사전 직소싱으로 확보했다. 지난해 같은 행사의 인기에 힘입어 물량을 전년 대비 100% 늘렸다. 또 가정에서 간편한 조리를 통해 먹을 수 있는 돼지 양념갈비 상품을 함께 마련해 다양한 구색을 갖췄다.
◆롯데칠성음료, '목단비 국화차'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국화의 향긋함과 박하, 페퍼민트의 상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차음료 '목단비 국화차'를 선보였다.
목단비 국화차는 연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목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차음료 수요도 증가하는 점에 주목해 '내 목을 촉촉한 단비처럼 시원하게'라는 콘셉트와 함께 출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국화와 도라지, 생강, 모과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쾌한 박하와 페퍼민트도 들어 있어 먼지가 많은 실내외 활동 시 마시면 목이 시원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 설탕을 넣지 않은 0kcal의 무당차 음료로 물 대용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