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현대리바트, 설맞이 신년세일 진행
현대리바트가 10일부터 31일까지 주요 가구 제품을 10~35% 할인 판매하는 '설맞이 신년세일'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소파, 식탁, 신혼가구 등 800여 종으로, 소파는 정상가 대비 최대 35%, 식탁은 정상가 대비 최대 20%, 신혼가구는 정상가 대비 최대 15% 할인해 판매한다. 또 지난해 8월 출시해 혼수용 가구로 인기가 높은 '덴버 드레스룸' 50여 종 전 품목도 10%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리바트는 신학기를 맞이해 초등학생용 가구도 10% 할인 판매한다. 또 황금돼지해 첫 세일을 기념해 황금돼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전국 현대리바트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250만·40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4만·8만 원 현대백화점 상품권 교환권을 증정한다.
◆크라운제과, 포켓스낵 2종 출시
크라운제과가 사이즈는 작지만 속은 알찬 포켓스낵 '꿀땅콩듬뿍카라멜콘'과 '미나짱' 2종을 출시했다.
중량은 기존 스낵과 맞먹는 60g, 58g으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로 작아졌다. 작은 봉지에 가득 담겨 여럿이서 나눠먹기에도 충분하다.
'꿀땅콩듬뿍카라멜콘'은 달콤 고소한 꿀땅콩을 10배나 늘려 알차다. 원가가 20% 이상 늘지만 크라운제과는 꿀땅콩을 더 많이 넣어 달라는 수많은 고객요청을 반영했다. '미나짱'은 스파이시 간장치킨의 매콤한 맛을 과자로 맛볼 수 있다. 치킨 육수에 양조간장, 대파, 마늘, 청양고추까지 치킨양념과 똑같은 재료로 만들었다.
◆푸마,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 첫 선
푸마가 '푸마 바스켓볼(PUMA Hoops)'을 국내에 론칭하고, 오는 17일 농구화 '클라이드 코트(Clyde Court)'를 출시한다.
푸마 바스켓볼의 부활은 약 20년 만으로, 세계적인 래퍼이자 사업가인 제이지(Jay Z)가 농구 부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그만의 창의적인 감각과 감성을 제품에 녹여냈다.
클라이드 코트 시리즈는 높은 퍼포먼스 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 조합이 돋보인다. 어퍼가 니트 설계로 돼 활동성이 높은 발에 유연성을 더하며, 에보니트 소재가 발목을 잡아줘 안정감을 제공한다. 측면의 폼 스트라이프(푸마 고유 무늬)까지 연결돼 있는 레이스는 착화감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세븐일레븐,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 단독 판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엑소(EXO) 사진이 담긴 한정판 캐시비 교통카드를 단독 출시했다.
지난해 2월 출시된 이후 두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멤버별과 단체사진 총 9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엑소 캐시비 교통카드'는 엑소 정규 5집 '돈 메스 업 마이 템포(DON`T MESS UP MY TEMPO)' 속 제복을 입은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담긴 미공개 컷으로 제작됐으며, 카드 뒷면에는 엑소 로고가 디자인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엑소 교통카드' 출시를 기념해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출시 기념 깜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조대림, 냉동볶음밥 6종 선봬
사조그룹의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맛있고 간편한 한 끼를 위한 냉동볶음밥 6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대림선 가마솥 직화방식 볶음밥'으로, '통새우 야채 볶음밥', '닭가슴살 계란 볶음밥', '와규스테이크 볶음밥', '깍두기베이컨 볶음밥', '시래기 나물보리밥', '곤드레영양 나물밥'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재료 손질이나 밥 짓기 등의 번거로운 과정 없이 약 4분간만 조리하면 간편하고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HMR(가정간편식) 제품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