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제1회 대학생 투자왕 모의투자대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참여자수 5천509명, 참가학교 267곳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내달 2일까지 제1회 대학생 투자왕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회사측은 신청 마감 결과 참여자수가 5천509명, 참가학교가 267곳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투자하면서 궁금하고 어려운 점은 KB증권 투자 멘토들이 상담해주는 투자 질문(Question) 게시판에서 참가자들의 투자교육을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주식매매 위주로 개최되는 기존의 일반 모의투자대회와 달리 금융상품 거래까지 가능하게 함으로써 폭넓은 금융 투자를 체험하도록 차별화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외에도 축구경기에 출전한 듯 축구경기장을 통해 모의투자대회를 중계해주는 중계라이브, 별자리와 혈액형 등 이색 리그를 통한 랭킹스타그램 등 다양한 중계 콘텐츠도 제공 중이다.

또 수익률 상위 20명에 대한 포상 외에 수익을 기록한 전원(상위 20명 제외)에게 현금페이백 장학금을 제공한다. 대회기간 동안 수익을 낸 참여자들은 정해진 페이백률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김재봉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많은 대학생들이 참여한 배경으로는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대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컨텐츠와 차별화된 혜택 등을 꼽을 수 있다"며 "KB증권은 앞으로도 2030을 겨냥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금융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금융투자 조력자로서의 유스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제1회 대학생 투자왕 모의투자대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