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맥도날드, '콘파이' 한정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맥도날드, '콘파이' 한정 출시

맥도날드가 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행복의 나라 메뉴'의 새로운 디저트 제품으로 '콘파이'를 한정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콘파이는 해외 맥도날드에서 먼저 출시돼 든든한 간식거리 및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저트 제품으로, 여행을 다녀온 이들이 한국에서도 맛보고 싶은 해외 맥도날드 메뉴 중 하나로 늘 꼽혀 왔다.

한국에서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선보이는 콘파이는 바삭한 파이 속에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가득 차 있어 한 입 먹는 순간 입 안 가득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KGC인삼공사, 던롭코리아와 MOU 체결

KGC인삼공사가 배드민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유명 배드민턴 용품 브랜드인 던롭코리아와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3일 서울 서초구 던롭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KGC인삼공사 마케팅실 민경성 실장과 던롭코리아 홍순성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배드민턴 생활체육의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KGC인삼공사는 배드민턴 생활체육 지원을 위해 지난해 오픈한 배드민턴 플랫폼 '랠리25'를 통해 유명 배드민턴 용품 업체인 던롭코리아와 함께 배드민턴 홍보채널 확대, 공동 이벤트 진행, 배드민턴 네트워크 확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서울신라호텔, '발렉스트라 아페리티보' 판매

서울신라호텔이 올 가을 이탈리안 럭셔리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발렉스트라'와 '발렉스트라 아페리티보(Valextra Aperitivo)'를 출시한다.

발렉스트라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발렉스트라 아페리티보'는 이탈리안 칵테일과 패스츄리를 맛볼 수 있는 메뉴다. '발렉스트라 아페리티보'는 10일부터 10월 9일까지 판매된다.

'발렉스트라 아페리티보'는 스페셜 패스츄리 4종과 식욕을 돋우는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스페셜 패스츄리는 블루베리 타르트, 샤인 머스켓 타르트, 올리브 대니쉬 패스츄리, 티라미수로 구성된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도미노피자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주문 편의를 높이기 위해 주문 단계를 개선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접목하는 등 공식 홈페이지의 새 단장을 마쳤다. 새롭게 선보인 공식 홈페이지는 '심플한 룩앤필(Look&Feel)' 콘셉트로 자극적인 색상의 사용을 줄이고, 편안하고 차분한 컬러와 심플한 레이아웃에 직관적인 아이콘을 통해 고객들의 가독성을 높였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9월 16일까지 쿠폰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피자를 주문하고 매주 변경되는 박서준 배경화면을 2회 이상 다운로드하면 '배달 주문 30%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한다. 쿠폰이 제공된 18일로부터 1개월 내 해당 쿠폰을 사용할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포테이토 피자(L)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베이, SPC그룹과 '스마일페이' 시너지 확대

이베이코리아가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 강남본점의 무인 계산대(디지털 키오스크)와 24시간 스마트 벤딩머신에 자사 간편결제 '스페일페이'를 적용했다. 연말까지 해피 앱을 통해 스마일페이로 무인 계산대에서 결제하면 전 품목 20% 현장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베이는 2016년부터 SPC그룹과 제휴를 맺고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스마일페이 결제·할인·적립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에는 SPC 그룹의 온라인몰인 '해피마켓'에도 스마일페이를 적용했다. 해피오더 결제 시 2천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외에도 이베이는 피자헛, 정원e샵, 마켓컬리, GS수퍼마켓 등 다양한 식음료/마트 가맹점들에 스마일페이를 적용한 바 있다. 향후 외부 가맹점들과 제휴를 늘려갈 계획이다.

◆CJ ENM, '지스튜디오' 주문금액 45억원 달성

CJ ENM 오쇼핑부문이 지춘희 디자이너와 손잡고 출시한 '지스튜디오(g studio)'가 지난 1일 첫 방송에서 약 2시간 동안 45억원의 주문금액을 올리며 매진을 기록했다. 1분마다 평균 3천만원이 넘는 주문이 들어온 셈이다. 생방송 중 동시 주문고객 수는 최고 2천명에 달했다.

지스튜디오는 첫 방송에서 수트, 트렌치코트, 밍크베스트, 블라우스, 니트스커트 등 5개 가을용 의류를 선보였다. 지 디자이너는 이태리 고급 울 원단을 사용하는 등 옷의 소재에 각별히 신경을 많이 썼다.

지스튜디오는 지난달 29일부터 3일 간 CJmall에서 4억원 상당의 미리주문을 받았다. 일반적인 패션 상품 대비 4배 정도 많은 수준이다.

◆제이준코스메틱, 러시아 뷰티숍 '리브 고쉬' 입점

제이준코스메틱은 러시아 3대 뷰티숍으로 불리는 '리브 고쉬(Rive Gauche)'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리브 고쉬는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등 러시아 주요 도시에 총 23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비롯한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과 기초 케어, 클렌징 라인까지 총 19종을 선보였다. 추후 소비자의 반응 및 니즈에 따라 품목을 늘릴 예정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리브 고쉬 외에도 러시아 타 유통사 추가 입점을 추진하고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맥도날드, '콘파이' 한정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