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免, '낙향미식' 메뉴판 전달
롯데면세점이 '낙향미식(乐享美食)' 1·2호점 메뉴판을 전달하고 국내 주요 관광지역 음식점 외국어 메뉴판 제작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롯데면세점은 28일 명동 지역 유명 음식점인 '함흥면옥', '곰국시집'을 각각 '낙향미식' 1·2호점으로 선정하고 해당 음식점을 방문해 새로이 제작한 메뉴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낙향미식'이란 '즐거움을 누리는 아름다운 음식'이라는 뜻으로, 롯데면세점이 국내 주요 관광지 음식점을 찾아 외국인 메뉴판을 제작해주는 관광 편의 개선 목적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명동지역 낙향미식 음식점으로 선정된 곳은 '함흥면옥', '곰국시집', '명동마루', '경성양꼬치' 등 총 11개로, 롯데면세점은 낙향미식 프로젝트를 부산 및 강남, 제주 지역까지 확대하고 해외 주요 관광지 한식당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설빙, '마카롱 설빙' 출시
설빙이 신 메뉴 '마카롱설빙'을 출시한다. '딸기마카롱설빙'은 화사한 색감과 비주얼을 내세운 여심저격 빙수로, 핑크톤 마카롱과 상큼한 딸기소스, 부드러운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인절미마카롱설빙'은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에 쿠앤크 마카롱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강화한 메뉴다.
설빙은 '마카롱설빙'과 함께 '딸기마카롱스무디'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디저트 단품 메뉴로 '딸기마카롱설빙'에 토핑되는 마카롱 3종 또한 판매할 계획이다.
◆앰배서더 레지던스, 리뉴얼 공사 후 재오픈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호텔 인근에 위치한 '앰배서더 레지던스'가 IoT(사물인터넷) 서비스 적용 등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오픈했다.
3개 타입 객실의 총 19세대 프리미엄 단독 빌라 형태로 구성된 앰배서더 레지던스는 침실과 거실이 통합된 스튜디오 9세대, 독립된 침실과 거실로 이루어진 원 베드 룸 9세대, 두 개의 침실과 넓은 거실을 자랑하는 투 베드 룸 1세대로 구성돼 있다.
또 일반 주택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드 레지던스 콘셉트로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및 철저한 보안, 객실 정비를 제공한다. 특히 전 객실에 사물인터넷 (IoT) 기술을 적용해 생활 편의성을 대폭 높였으며 이를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와 연동시켜 사용자 편리를 강화했다.
◆미스터피자,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T-데이' 진행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SK텔레콤과 함께 이달 29일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티데이(T-Day)를 행사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티데이 하루 동안 T멤버십 고객들에게 제품을 반값(50%) 할인해준다. 고객들은 T멤버십을 소지하고 미스터피자 매장에 방문 포장할 경우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1일 1회 이용 가능하며 주문금액(할인 전) 기준으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루이비통, 첫 향수 캠페인 영상 공개…엠마 스톤 출연
루이 비통이 처음으로 향수를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엠마 스톤이 출연한 이번 영상은 루이비통의 9번째 향수인 '아트라프 레브' 출시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영국의 연출가 겸 감독 샘 멘데스와 사진 촬영 감독 호이트 반 호이테마가 함께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아메리칸 뷰티'를 연출한 샘 멘데스는 아카데미 최우수 감독상과 작품상 등을 받으며 현대 영화 주역으로 자리잡았다.
◆KTH,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KTH는 KT그룹과 함께 9월 11일까지 2주간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커머스(MD·PD·커머스 기획/지원·송출·방송미술), IT(SW개발), 사업기획 및 전략(콘텐츠 수급/유통·서비스 기획·개발), 디자인(UI/UX/BX 디자인), 경영기획 및 관리(재무 및 관리회계·전략기획/인사·법무) 등 총 13개 직무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은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지원자의 직무 역량 및 적합성 등을 중심으로 평가한다. 인적성검사는 10월 13일이다.
이와 함께 KTH는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9월 4일 부산대를 시작으로, 9월 5일 한양대와 경희대, 9월 6일 연세대·서강대·성균관대·고려대, 9월 7일 중앙대, 9월 10일 이화여대 등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 9개 대학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작년 하반기 공채를 통해 선발된 신입사원들이 참석해 입사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LF 하프클럽, '트렌드 인 폴' 기획전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하프클럽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9월 2일까지 '트렌드 인 폴' 기획전을 진행한다. 트렌치코트, 티셔츠, 아웃도어 점퍼 등 F/W 인기 아이템의 신상품은 최대 30% 쿠폰할인, 이월상품은 88%까지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쉬즈미스, 더아이잗, 바쏘옴므 등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별도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남녀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 의류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에 맞춰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도 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라푸마는 기능성 아웃도어 티셔츠와 바람막이 점퍼를 2만원대부터 판매하고, 골프웨어 브랜드 핑도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의 제품을 행사가로 마련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