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쉐이크쉑, 2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쉐이크쉑(Shake Shack)'이 국내 론칭 2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버거 '톡톡쉑'과 7가지 스페셜 쉐이크를 출시한다.
'톡톡쉑'은 미국 쉐이크쉑 컬리너리 디렉터인 마크 로사티(Mark Rosati)가 '톡톡(TocToc)' 김대천 오너 셰프와 협업을 통해 개발한 데서 제품명을 땄다. '톡톡쉑'은 앵거스 비프 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갈비 풍미의 버섯을 넣었으며, 완도산 다시마를 베이스로 만든 특제 소스와 피클 대신 사용한 백김치로 한국적인 감칠 맛을 냈다.
또 쉐이크쉑은 '패션 후르츠 쉐이크(강남점)', '초코 소이 쉐이크(청담점)'등 매장 별로 차별화된 개성 있는 레시피의 쉐이크 7가지를 출시하고 7월 한 달간 판매한다. 스페셜 쉐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2천원권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스페셜 쉐이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100명을 추첨해 쉑버거 교환권 2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태제과, '빠새' 출시 15개월 만에 2천만 봉 판매
해태제과 '빠새'가 출시 15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2천만 봉지를 돌파했다. 연 매출은 200억 원을 기록했으며 현재 월 매출 10억원을 15개월째 유지하고 있다.
지난해 '빠새'의 시장 점유율은 20%로 출시 첫 해 임에도 30년 간 독점적이던 새우 맛 과자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는 평가다.
또 해태제과는 스낵 성수기에 맞춰 여름 시즌용 빠새 2탄을 출시한다. 블루하와이언 칵테일을 제품화 한 '쉬림프 칵테일맛'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현대百, '바캉스 상품 특별 할인전' 진행
현대백화점이 이달 13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5개 점포에서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바캉스 상품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행사 기간 압구정본점·무역센터점·천호점 등 3개 점포의 대행사장에서 각각 해외패션대전을 연다. 행사 물량은 총 300억 규모로, 휴가철을 앞두고 브랜드별 티셔츠·원피스·블라우스 등 여름 상품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가량 늘린 것이 특징이다.
또 현대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판교점·목동점·미아점·킨텍스점·디큐브시티점·충청점 대행사장에서 수영복 할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레나·레노마·엘르 등 3개 브랜드의 수영복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70% 할인 판매한다.
◆메리어트, '고메 저니' 2번째 프로모션 시작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국내 메리어트 호텔들에서 셰프의 개성을 담은 메뉴를 연간 시리즈로 선보이는 메리어트 고메 저니(Marriott Gourmet Journey)의 2번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메리어트 고메 저니는 JW 메리어트, 쉐라톤 등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다양한 브랜드의 호텔에서 각 호텔만의 창의적인 방법으로 세계 각국의 음식을 소개하는 F&B 중심의 페스티벌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추구하는 '고 로컬'의 가치에 따라 페스티벌 기간 중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고객들은 한식을 포함한 전 세계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첫번째 이벤트로 지난 1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타볼로 24에서 '썸머 8 (Summer 8)'을 론칭한데 이어, 이번에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피스트에서 하와이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알로하 하와이안 BBQ' 프로모션을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가격은 주중 저녁 5만9천원, 주말 저녁 7만9천원이다.
◆삼성패션 제14회 SFDF, 수상 디자이너 모집
삼성물산패션부문은 오는 20일까지 SFDF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14회 SFDF 수상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SFDF는 지난 2005년 삼성물산패션부문이 설립한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으로, 10여년간 세계 시장에서 주목 받는 한국 디자이너 22개팀을 배출해 총 310만 달러(약 36억원)를 후원해 왔다.
해외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거나, 해외 판매 실적이 있는 한국계 신진 패션 디자이너 중 론칭 5년 이하의 독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연령, 학력에 따른 지원 제한은 없다.
국내 디자이너/패션매거진 편집장, 글로벌 패션/디자인학교 및 협회 관계자로 구성된 자문단이 지원자들이 온라인으로 제출한 브랜드 정보, 디자이너 소개, 룩북 등의 자료를 심사한다. 또 쇼룸 현장 실사 및 인터뷰를 통해 연말께 디자이너 2개팀이 선정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 삼복 앞두고 '더 건강한 보양대전' 진행
공영홈쇼핑은 초복(17일)을 앞둔 12·13일 이틀간 보양식 특집전 '더 건강한 보양대전'을 진행한다. 12일에는 ▲완도 전복 ▲생생 삼계탕 ▲가마솥 갈비탕 3개 상품을 편성한다. 13일에는 ▲홍삼정 올데이수 ▲반건조 민어 ▲마늘 훈제오리 ▲한우사골 도가니탕 4개 상품을 판매한다. 전복 등 신선식품에서 가공·건강식품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생생 삼계탕은 국내산 생닭에 금산 인삼·경산 대추·정선 황기·정선 녹두·음성 찹쌀 등 국내산 먹거리를 담았다. 반건조 민어는 남해 연안에서 잡은 국내 자연산 민어를 냉풍 건조했다.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1미씩 개별 진공 포장했다. 마늘 훈제오리는 훈연과 직화 두차례 구이 과정을 거쳐 잡내와 기름기를 제거했다.
◆닥터지, '수분 진정크림' 매출 60% 상승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7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일 평균 판매량(온라인 채널 기준)이 지난 6월 대비 약 60% 상승하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아직 7월 초임을 감안할 때 괄목할 만한 수치라는 설명이다.
'진정강한 수분크림'으로 불리는 이번 제품은 시원한 젤 제형의 크림으로, 2018년 화해(화장품을 분석하다) 뷰티 어워드 상반기 신제품 크림/젤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여드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EWG 그린 등급의 자연 유래 성분을 81% 함유했다. 5가지 병풀 유효성분(5-시카 콤플렉스)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사과와 녹차에 함유된 그린 카테킨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 톤을 케어 해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