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免, 서머 시즌오프 진행
롯데면세점이 13일부터 8월 30일까지 '서머 시즌오프(Summer Season Off)' 행사를 진행한다. 시즌오프 세일에서는 막스마라·코치·발리 등 30여 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할인 행사는 가방·액세서리·의류 등 해당 브랜드별 다양한 품목이 준비돼 있다.
또 롯데면세점은 '쇼핑을 맛있게 사다 냠'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3일부터 시내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냠 캐리어택을 증정한다. 증정 받은 냠 캐리어택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방탄소년단 선불카드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당일 오프라인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요일별로 각기 다른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가 있는 1만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삼성카드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777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7만원 청구할인, 결제금액의 3% 포인트 적립, 구매 금액대별 최고 60만원 캐시백, 삼성카드 포인트로 100% 결제 가능, 최고 36개월 무이자, 모델별 최고 200만원 캐시백, 스크래치 행운복권 제공 등 7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삼성전자·LG전자·다이슨·대유위니아의 공기청정기 또는 다이슨·삼성전자의 상중심 무선청소기 일부 행사제품을 전자랜드제휴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7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침엔본죽,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완판
본아이에프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 특별 구성 상품이 이달 11일 오후 9시 45분부터 방송된 CJ ENM CJ오쇼핑 부문 '최화정쇼'에서 방송 39분 만에 목표 대비 210% 달성하며 조기 매진됐다.
본아이에프는 이번 방송을 통해 최화정쇼만을 위해 마련한 '아침에본죽' 특별구성 상품과 신제품 아침엔본죽 랍스터죽을 최초 공개했다. 특히 아침에본죽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혼합 구성 상품을 최초로 선보이며 완판 행렬에 합류했다. 방송에서 판매된 일부 제품은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실시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여름휴가 고객에 맞춘 열대야도 식힐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18층 루프탑에서 진행된다. 이용객들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생맥주를 비롯해 신라스테이 셰프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바비큐 플래터, 새우, 관자 꼬치 등 다양한 메뉴와 함께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주 목, 금, 토요일 밤(저녁 9시부터 12시까지)에는 힙합 스타일 그룹인 '핫도그즈'의 '낄낄'이 진행하는 DJ공연도 펼쳐진다.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의 가격은 1만4천원으로 만 19세 이상 이용 가능하다.
◆끌로에, FW 신상 '로이 버킷' 백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는 가을겨울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로이 버킷(Roy Bucket) 백을 출시한다.
로이 버킷 백은 심플한 바구니형 가방으로, 실용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상단에 매듭으로 여닫을 수 있는 캔버스(천) 막이 적용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기본 스트랩 외에 탈부착 가능한 긴 스트랩이 추가적으로 부착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소가죽으로 제작됐으며 단색 제품부터 '작은 말' 자수가 새겨진 디자인도 출시된다. 색과 색 사이 경계선 구분을 부드럽게 처리하는 '스푸마토' 기법으로 은은한 그라데이션 효과가 나는 페이턴트(에나멜 가죽) 소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 돝오름 일대서 '제주다우미'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지난 9~11일 제주도 제주시 돝오름 일대에서 올해 두번째 '제주다우미' 봉사활동을 펼쳤다. 제주다우미는 전국의 대학생, 자원봉사자, 이니스프리 경영주, 임직원들이 참여해 제주 자연생태를 배우고 지키는 '그린 봉사활동'이다.
이번에는 전국의 대학생 80여명과 이니스프리 임직원 50여명 등 총 130여명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제주시 돝오름과 둔지오름 탐방로에 깔려있던 폐타이어 매트를 야자수 소재의 친환경 식생 매트로 교체하는 등 총 1천285m 구간을 새롭게 정비했다.
또 오름 명칭의 유래와 탐방로 거리, 식생 정보를 담은 안내 팻말을 설치했다. 정비 활동과 함께 그룹별로 오름 영상을 촬영해 서로 공유하고, 골든벨 게임으로 제주 오름의 가치를 배웠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는 등 '그린 라이프'를 실천했다.
◆올빚, '수담 미스트' 초도 물량 완판 기록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전문 브랜드 올빚(allvit)이 지난달 출시한 '수담 미스트'가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목표 매출을 151% 초과 달성했다.
수담 미스트는 자연의 세 가지 수분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바다의 수분꽃인 '해초'와 수분 함량이 수박보다 높다고 알려진 '석상채'를 제주용암 해수로 발효시켰다.
진정 효과도 높아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에 도움을 준다.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들은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