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 넥슨레드, 개발 전분야 신입·경력 채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액스·스페셜솔져 등 라이브 개발 및 신작 '프로젝트G' 참여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레드(대표 김대훤)는 기획·아트·프로그래밍 등 개발 전 분야 신입 및 경력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5일 발표했다.

신입사원은 학점 및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없이 졸업자 또는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경력사원은 직무분야별 상세 모집요강에 따라 지원하면 된다.

넥슨레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 받으며, 서류전형과 온라인 테스트,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이번에 합류하는 개발자는 모바일 게임 '액스'와 '스페셜솔져' 등 넥슨레드 대표 타이틀을 서비스하는 라이브 개발 부서와 '프로젝트G' 등 신규 개발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프로젝트G는 개성 있는 영웅을 수집해 전투를 벌이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영웅의 군단' 제작진을 주축으로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개발하고 있다. 영웅의 군단은 2014년 출시돼 글로벌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흥행작이다.

김대훤 넥슨레드 대표는 "넥슨레드는 모바일에서 FPS, MMORPG까지 여러 장르에 걸쳐 신작과 라이브 개발에 노하우를 쌓아온 스튜디오"라며 "개발자로 성장과 결과물에 대한 욕심이 있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스' 넥슨레드, 개발 전분야 신입·경력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