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카카새우칩' 판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세븐일레븐, '카카새우칩' 판매

세븐일레븐이 해외 유명 간식 '카카새우칩' 2종을 업계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카카새우칩 2종은 '카카새우칩 오리지널'과 '카카새우칩 핫스파이시'로 대만의 대표 먹거리 중 하나인 새우칩 스낵이다. 가격은 각각 1천800원이다.

'카카새우칩 오리지널'은 고소하고 짭짤한 새우맛의 풍미를, '카카새우칩 핫스파이시'는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느낄 수 상품으로 바삭한 식감이 좋다.

◆샘표 순작, '홍도라지차' 첫 선

샘표 차(茶) 전문 브랜드 '순작(純作)'이 목 건강을 위한 '홍도라지차'를 출시했다.

'순작 홍도라지차'는 샘표와 GS리테일의 PB브랜드 '유어스(YOU US)'가 함께 내놓은 NPB(National Private Brand, 공동개발 브랜드) 제품이다.

'순작 홍도라지차'는 목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도라지차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RTD(Ready To Drink) 형태다. 대한민국 식품명인 28호 김동곤 명인이 엄선한 100% 국내산 도라지를 정성껏 찌고 덖은 후 순작만의 추출기법인 '심증제다법(Flavor Tech)'을 결합해 맛과 향은 물론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잘 우러나도록 했다.

◆빙그레, '따옴 슈퍼블렌드' 출시

빙그레가 과채주스 '따옴 슈퍼블렌드'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채소류도 함께 첨가함으로써 기존의 과일류로만 만들었던 따옴 주스 브랜드를 확장했다.

따옴 슈퍼블렌드는 '러브 옐로우'와 '원더 레드' 2종으로 출시하며, 각각 과일 5종과 채소 10종을 넣어 총 15종류의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 있다. 특히 기존 따옴 주스의 '자연에서 갓 따옴'이란 콘셉트를 살리고 과일과 채소의 본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설탕이나 보존료, 향 등을 넣지 않았다.

따옴 슈퍼블렌드 한 컵에는 약 240~250g의 과일채소가 들어있어 섭취권장량에 부족한 부분만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식이섬유가 1천200mg 들어있어 포만감 유지에 도움이 되는 반면 칼로리는 85kcal에 불과하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 오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4일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에 '파워센터 대구탑마트점'을 오픈한다.

이곳은 단층 270평 규모의 대형매장으로 대구광역시 내 5번째 매장이자 세번째 파워센터 매장이다. 대구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대구탑마트 1층 내 인샵으로 입점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전자랜드는 대구탑마트점 오픈을 기념해 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47%, 건조기 41%, 에어컨 32%, 냉장고 38%, 무선청소기 37%까지 할인한다. 또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LED TV, 밥솥, 전기레인지, 헤어드라이어, 청소기 등을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디스커버리, 하이퍼 3D 니트 소재 '다이나믹 니트 스니커즈'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자체 개발한 하이퍼 3D 패턴 기술을 적용한 니트 슈즈 '다이나믹 니트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디스커버리는 향후 이 기술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하이퍼 니트 기술을 적용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디스커버리는 사람마다 다른 발 굴곡을 들뜨는 부분 없이 밀착해 감싸는 '하이퍼 3D 니트' 기술을 연구 개발했다. 이는 조직을 평판이 아닌 입체 형태로 짜내는 것으로. 발등과 뒤꿈치 등 부위마다 다른 조직감과 두께, 패턴으로 짜여진 소재가 적용돼 신발과 발이 마치 하나가 된 듯한 일체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밑창에는 I.U쿠셔닝 폼을 적용해 탄성과 복원력, 경량성이 높고 마모에도 강하다. 이너 핫멜트 공법을 이용해 발의 피로도를 최대한 줄였다. 아울러 디스커버리는 자체 개발한 니트 슈즈의 기술력을 최대한 살리면서 스니커즈 스타일은 베이직하게 유지해 데일리로 편안하게 신기 좋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화이트 3가지며 가격은 12만9원이다.

◆정샘물, 플롭스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플래그십 스토어 '플롭스' 오픈 1주년을 맞아 5월 한달 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순 선물을 증정하거나 할인을 제공하는 등의 형식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소소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매장 입구에는 '플라워 포토존'을 설치, 플롭스 방문객들에게 셀프 인증샷 공간을 제공한다. 매 주말 방문객들에게는 알록달록한 솜사탕을 만들어 무료로 증정한다. 매장 내부에도 플롭스 1주년 기념 축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미러월을 마련했다.

오는 19일에는 정샘물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함께 하는 '뷰티 토크 쇼'를 연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정샘물 선 제품을 이용해 '선크림 200% 활용법'과 더운 날씨에도 무너지지 않는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 밖에 '에센셜 누더 쿠션', '하이 틴티드 립 락커' 등 정샘물의 베스트 셀러 구입 시 5천원 추가로 내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5천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구입 시 정샘물의 신제품인 '에센셜 물 워터라이징 마스크' 증정한다.

◆제이준코스메틱, 전국 롯데마트 입점…유통 다각화

제이준코스메틱의 신제품 세븐데이즈 마스크 2종 등이 전국 롯데마트 120여개 지점에 입점한다. 이를 바탕으로 제이준코스메틱은 국내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당근 씨앗 오일 카밍 마스크'와 '아보카도 오일 퍼밍 마스크'다. 데일리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한 제품 마다 7장의 시트로 구성돼 있어 매일 1장씩 일주일 간 사용할 수 있다. 당근 씨앗 오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돼 수분 공급, 피부 진정, 탄력 강화 등에 효과적이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의 매출 규모 등을 통해 입증 받은 제품력과 유통 인프라를 바탕으로 내수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최근에는 명동 직영 매장을 메인 거리인 명동 중앙로로 이전하는 등 국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인 바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세븐일레븐, '카카새우칩'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