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홈플러스, 온라인 이벤트 실시
홈플러스가 온라인 쇼핑에서 8월 1일까지 약 100일간 구매를 자주 하는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쇼핑 더하기' 이벤트를 연다.
'쇼핑 더하기'는 행사카드로 7만 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또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10회 쇼핑할 때마다 스위스 투가르투(SWISS TUGARTU) 20인치 여행용 캐리어를 주는 행사다. 캐리어는 무한정으로 받을 수 있다.
또 홈플러스는 5월 1일부터 '황금연휴 나들이 먹거리 기획전',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 '세계 간식 1천원·2천원 균일가', '생필품 1+1' 행사를 실시하는 한편, 시즌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두타면세점·두타몰, '두타 러브 페스티벌' 개최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5월 가정의 달과 면세점 오픈 2주년을 맞아 다음달 27일까지 '두타 러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페스티벌 기간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 패밀리 멤버십에 동시 가입한 고객에게는 면세 본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총 6만5천원 상당의 금액할인권과 두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대 6천원 지급한다. 또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한 두타 시그니처 고급우산을 사은선물로 증정하며, 두타몰 결제금액의 3~5%를 상시 적립해 천원단위로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와 두타몰 당일 구매영수증을 각 1개씩 제시한 고객에게는 한국프로여자골프(KLPGA)의 유일한 매치플레이 대회인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5일 프리패스권을 1인 2매씩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이 대회는 오는 5월 16일부터 20일까지 춘천 라데나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롯데지알에스, 'MOM 행복한 퀸즈 마켓' 진행
롯데지알에스가 27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서울 중구 엔제리너스커피 명동시티호텔점 야외광장에서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MOM 행복한 퀸즈 마켓'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해 5월 10일이 '한부모가족의 날'로 첫 제정됨을 기념하고 미혼한부모의 경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MOM 행복한 퀸즈 마켓'에서는 미혼 한부모가 직접 제작한 액세서리와 가죽공예, 수제 잼 등의 물품을 일반 시민 대상으로 판매하고, 롯데지알에스 샤롯데봉사단은 판매 부스를 운영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매송휴게소, 다음달 4일 그랜드 오픈 행사 펼쳐
서해안고속도로 매송(목포 방향)휴게소가 5월 4일 그랜드 오픈 행사를 실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미디 퍼포먼스팀의 코믹쇼와 버블매직쇼가 각각 2회씩 진행되고, 팝듀오 마틴스미스의 버스킹 공연이 총 3회 실시된다. 어린이 이용객들을 위해 트릭아트 포토존이 설치되며 페이스페인팅, 스킨타투 코너도 운영된다. 애니멀 퍼레이드도 총 4차례 계획돼 있다.
매송휴게소는 서해안고속도로 매송IC에서 목포방향 1.7 ㎞거리에 들어선 지하 1층, 지상 2층 연면적 1만1천514㎡ 규모의 상·하행선 휴게소로 뫼비우스띠를 형상화한 독특한 구조로 완성돼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중정공간에는 휴식을 위한 조경 및 수경공간이 들어서 있으며 이 공간은 다양한 이벤트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LG생건 '후', 경복궁서 궁중 문화 캠페인 개최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한국 궁중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경복궁에서 궁중 문화 캠페인을 개최한다. 오는 28일부터 5월 6일 열리는 이번 캠페인 '찬란히 빛나는 그녀, 왕후'는 왕과 왕후의 생애와 궁중문화의 예술성을 로얄아트(Royal Art)를 통해 조명한다.
▲왕과 왕후의 빛나는 순간 ▲왕후의 빛나는 로얄아트 ▲해금 특별공연 왕후의 연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방문객들에게 궁중문화를 전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복궁 전각의 문양, 왕실 정원 등을 모티브로 한 장승효 작가의 미디어 아트를 비롯해 탄생과 가례의 순간을 담아낸 무형문화재 작품, 궁중미용 체험존 등이 마련된다.
국왕의 업무 공간이자 왕실 가족들이 연회를 즐겼던 강녕전에서는 해금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동안 열리는 해금 특별공연에는 김유나, 신날새, 마혜령 등 해금 아티스트들이 봄날에 어울리는 아름다운 곡들을 선보인다.
◆머렐, 5월 22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진행
머렐(Merrell)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2일까지 '머렐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머렐 매장에서 방풍 재킷과 팬츠, 이너웨어 등 여름 시즌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거나 캐주얼 운동화 및 샌들 등 신발 구매 시 30% 할인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봄철 미세먼지 차단용 5종 필터 마스크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머렐은 동일 기간 선물용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별도의 브랜드 선물 박스로 구성된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리따움, 프리메라·에스쁘아·데싱디바 론칭
아모레퍼시픽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메라', 붙이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가 4월 말까지 약 80개 아리따움 매장에 신규 입점한다.
이에 앞서 아리따움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이들 브랜드 입점을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브랜드 존별로 각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스쁘아존에서는 아티스트가 시연하는 '메이크업 온카운터쇼'가 진행됐으며 프리메라존에서는 인기 수분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의 향취를 담은 향초만들기 클래스가 열렸다. 데싱디바는 손만 넣으면 30초 만에 네일아트가 완성돼 나오는 밴딩 머신 부스를 운영했다.
이외에도 에스쁘아·프리메라·데싱디바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증정하고 견본품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기계를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