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5성 호텔 선정 현판식 진행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로부터 5성 등급을 받아 25일 현판식을 가졌다.
관광호텔 5성 등급은 현장평가 700점, 암행평가 300점 총 1천점 만점 중 90% 이상 점수를 받는 호텔에 부여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지난 2014년 2월 개관했으며 스위트룸 15개를 포함한 객실 170개와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이 있는 클럽501, BLT 스테이크, 타볼로 24를 갖추고 있다. 또 서울 시내 호텔로는 처음으로 세계적인 친환경 인증인 LEED(리드) Gold 등급을 획득했다.
◆롯데마트, '전통시장 활성화' 돕기 나서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샤롯데봉사단이 지난 한 달 동안 결연 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 전통시장을 체험했다.
롯데마트 샤롯데봉사단은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결연 복지시설 아이들과 함께 해당 시설 인근 전통시장을 찾아 여름에만 만날 수 있는 제철과일과 생활용품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했다.
롯데마트는 향후에도 '1店(점) 1전통시장' 대상 지원 활동을 강화하고 운영 점포를 늘려가 지역 전통시장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모델을 지속 강화해갈 예정이다.
◆아워홈, '코엑스 루' 저녁 신메뉴 출시
아워홈이 운영하는 '코엑스 루[Lu:]'가 저녁 신메뉴 ‘연향주반’ 10종을 출시했다.
'연향주반' 신메뉴는 '향기로운 술과 이야기를 담은 소반'을 모티브로, 한국인이 선호하는 술과 요리를 '코엑스 루'만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색다른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인디쉬'와 '코리안 스낵', 수제 주류 10가지를 엄선해 선보인다.
또 성인 고객들을 위해서는 오픈 바에서 즉석 제조해 향긋하고 신선한 과일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과일소주 2종을 준비했다. 특히 파인애플소주는 속을 파낸 파인애플 병에, 사과소주는 사과로 만든 잔이 함께 제공돼 마치 과일을 통째로 마시는 듯한 이색 재미를 선사한다.
◆빈폴레이디스 '트렌치코트 컬렉션'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는 본격적인 가을시즌을 앞두고 '트렌치코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오버사이즈 코트부터 그린체크·트위드체크 등 올 가을 인기 아이템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빈폴레이디스는 트렌치코트에 트윌 소재의 리본 블라우스와 고급원사를 사용한 블라우스형 니트스웨터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리츠 장식이 풍성한 소매와 클래식한 디테일이 특징인 페미닌 트렌치코트부터 버건디 컬러의 양가죽 소재 트렌치코트 활용법도 엿볼 수 있다.
◆ABC마트,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ABC마트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오는 9월 6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전국 ABC마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모든 신발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ABC마트는 최근 스타필드 고양에 191번째 매장인 MS고양스타필드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스타필드 고양은 가족 단위 쇼핑객이 많은 만큼, ABC마트는 100평대의 대형매장을 개점하고 성인용부터 키즈 제품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