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티몬 국민은행과 'KB티몬적금' 출시…다양한 혜택
티몬은 KB국민은행과 함께 'KB티몬적금'상품을 출시하고 금리우대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B티몬적금은 매월 1천원부터 30만원까지 6개월동안 자유롭게 납입하는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기본 연 이율은 1.4%이다.
여기에 KB티몬적금 0원 쿠폰을 구매하고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연 0.3%의 이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에서 처음으로 적금을 개설하는 사람이라면 연 0.3%의 추가 이율을 받아 최대 연 2.0%의 이율이 적용된다.
6개월 만기 해지 시 원리금의 일부 또는 전액을 티몬 캐쉬로 전환하면 해당 금액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6개월 간 KB국민카드로 티몬에서 60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금액의 5%(최대 3만원)를 추가로 적립 받는다. 이를 모두 적용하면 6개월간 30만원씩 180만원의 원금으로 13만5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림·GS수퍼마켓 간편 조리 닭갈비 2종 출시
하림은 GS수퍼마켓과 공동으로 '뼈있는 닭갈비'와 '뼈없는 닭갈비'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신제품으로, 손질된 100% 국내산 닭다리살과 닭갈비 전용소스와 구이용 소금이 한 팩에 담겨 있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뼈있는 닭갈비는 야외에서 숯불구이로 즐기기에 제격이며 뼈없는 닭갈비는 동봉된 전용소스와 함께 철판에 볶아내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철판 닭갈비를 완성할 수 있다. 이들 제품은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7천원대다.
◆삼양라면, 55년 만에 매운맛 선보여
삼양식품은 55년 장수 브랜드 삼양라면에 얼큰함을 더한 '삼양라면 매운맛'을 출시했다. 청양고추 성분을 더해 기존 국물맛과는 차별화했으며 오리지널보다 후추를 약 2배 더 넣었다. 후레이크에도 홍고추를 추가했다.
제품 패키지도 삼양라면의 원형 이미지에 원색적인 빨간색을 사용해 전보다 맵다는 느낌을 전달했다. 삼양라면은 1963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라면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조금씩 맛을 리뉴얼한 적은 있지만 이번처럼 맛에 크게 변화를 준 것은 처음이다.
◆궁중비책 9월 3일까지 '궁비슈머' 40명 모집
궁중비책이 오는 21일부터 9월 3일까지 서포터즈 그룹 '궁비슈머' 40명을 모집한다. 궁중비책을 사랑하고 유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1~7세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이들은 9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8년 8월까지 약 1년 간 활동한다. 궁중비책 제품에 대한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이노베이터 역할과 블로그, 카페 등의 홍보 활동을 담당한다. 또 유아 피부 관련 설문조사 및 좌담회에 참여해 월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궁중비책은 궁비슈머에게 궁중비책 세트 증정 및 제로투세븐닷컴쇼핑몰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스, 드링크웨어 '리버스'와 협업 제품 출시
할리스커피는 드링크웨어 브랜드 '리버스(Rivers)'와 손잡고 '월머그 슬릭' 2종과 '리버스 마이크로 커피 드립퍼' 1종을 선보인다.
할리스 월머그 슬릭은 테이크아웃 컵을 모티브로 개발된 텀블러로 심플한 '시그니처'와 신진 디자이너 정인혜 작가의 디자인이 담긴 '핑크 선인장'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중구조로 제작돼 제품의 열손실을 최소화하며 뜨겁거나 미끄러지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버스 마이크로 커피 드립퍼는 필터 탈부착이 가능하며, 쉽게 세척하고 보관할 수 있다. 특히 할리스 월머그 슬릭과 호환이 가능해 함께 휴대하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