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티맥스소프트가 미들웨어 제품 '제우스'의 신버전 출시를 기념해 웨비나(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25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웨비나는 '제우스 8이 제시하는 클라우드 시대의 새로워진 미들웨어'라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약 1시간 가량 제품의 기능과 의미를 소개할 예정이다.
제우스는 국내 웹 애플리케이션 서버(WAS)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으로, 지난 2000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17년간 연구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했다.
최근 출시된 제우스 8은 Java EE 7 기반의 향상된 기술과 새롭게 추가된 800여건의 기능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지원하는 최적의 미들웨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세션 1에서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위한 제우스 8의 혁신과 미래'라는 주제로 제우스의 기술 리더십과 로드맵, 신기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세션 2에서 '클라우드 시대를 위한 제우스 8의 새로운 도약'이라는 주제 하에 클라우드 시장과 WAS, 클라우드 환경 최적의 WAS 제우스 8 등을 발표한다.
한편,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행사일인 25일 이전까지 사전 등록한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