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1]도재욱, '커세어-다크 템플러'로 2세트 승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철저한 카운터 전략으로 조일장 무너뜨리며 4강 진출 눈앞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괴수' 도재욱이 '커세어-다크 템플러'를 활용한 카운터 전략으로 조일장을 무너뜨리며 4강 진출을 눈앞에 뒀다.

도재욱은 3일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열린 'kt GiGA 인터넷 아프리카TV 스타리그 시즌2' 8강전에서 조일장에 2세트 승리를 거뒀다.

1세트에서 패한 조일장은 도재욱 특유의 강력한 물량에 대응하기 위해 빠르게 확장을 늘리며 트리플 체제를 구축했다. 이전 세트와 달리 앞마당 멀티를 빠르게 가져간 도재욱은 다크 템플러를 생산하고 스타게이트를 2개 건설하며 승부수를 걸었다.

2개의 스타게이트에서 커세어를 다수 생산한 도재욱은 오버로드를 계속 잡았다. 오버로드가 없는 조일장은 도재욱의 다크 템플러를 막을 수 없었다. 도재욱은 다크 템플러로 두 개의 멀티를 파괴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한 부대 가까이 나온 도재욱의 커세어에 조일장은 흔들렸다. 자원에서 앞선 도재욱은 조일장의 신경이 커세어에 쏠린 사이 질럿을 다수 생산해 큰 피해를 줬다.

도재욱의 공격은 계속 이어졌다. 리버와 아칸까지 갖춘 도재욱의 끊임없는 공격을 조일장은 막을 수 없었다. 다크 템플러가 본진에 침투, 레어를 파괴하면서 조일장의 의지가 꺾였다. 결국 조일장이 항복하며 경기가 마무리됐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1]도재욱, '커세어-다크 템플러'로 2세트 승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