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면세점,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업무제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국 관광객 유치·홍보 함께 나서…상호 협력 체제 확장

[장유미기자] 두타면세점이 지난 1일 동대문 두산타워에서 외국인 건강검진 특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중국 관광객을 비롯해 해외 고객 유치 및 홍보를 위한 상호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소중한건강증진센터는 기업위탁검진, 연예인 검진 등에 특화된 건강센터로, 자연 속 생존기를 보여주는 SBS 정글의법칙 팀 닥터인 장진석 원장이 대표를 맡고 있다. 최근에는 중문 홈페이지 개편 및 중국인 전용 검진상품을 판매하고 검진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개발하는 등 중국시장대상 판촉을 강화하고 있다.

두타면세점은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소중한건강증진센터를 찾은 외국인 검진고객들에게 두타면세점 본점 방문 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소중한건강증진센터는 중국인 전용 검진상품 판매 시 프로그램에 두타면세점 쇼핑 일정을 포함하고 검진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두타면세점 멤버십 혜택을 안내하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두타면세점 김윤건 전무는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중국고객만족도를 위해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게 된 것을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한국 방문고객이 의료서비스는 물론 만족할 만한 쇼핑혜택을 두루 경험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 체제를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타면세점, 소중한건강증진센터와 업무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