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올레드 TV·세탁기', 美 '올해 최고' 제품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 "고객 기대 뛰어넘는 제품 지속 선보일 것"

[양태훈기자] LG전자는 15일, 자사 '올레드(OLED) TV'와 '트윈워시 세탁기'가 미국 IT전문매체 '리뷰드닷컴(Reviewd.com)'의 '올해 최고 제품(Reviewd.com 2016 Best of Year Awards)'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리뷰드닷컴은 미국 일간지 USA 투데이(USA Today)가 운영하는 리뷰 전문 매체다. 매년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LG전자의 올레드 TV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리뷰드닷컴이 선정하는 '최고의 TV(Best TV)'에 올랐다.

올레드 TV는 백라이트유닛(BLU) 없이 스스로 빛을 내 현존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고명암대비 실현 기술인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HDR)' 기술도 적용, 영상의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의 차이를 더 크게 만들어 생생한 화질을 제공한다.

트윈워시 세탁기는 리뷰드닷컴이 선정한 '예비부모를 위한 최고의 세탁기(Best Washer for New Parents)'에 올랐다. 세계 최초로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 옷을 구분해 위생적으로 세탁할 수 있는 기능성을 제공한다.

조주완 LG전자 미국법인장(전무)은 "미국 가전시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곳"이라며,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을 지속 선보여 미국 가전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올레드 TV·세탁기', 美 '올해 최고' 제품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