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0주년 대상, 6천개의 '청정원 행복나눔'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명형섭 대표이사 비롯한 임직원, 청정원 주부봉사단 등 300여명 참여

[유재형기자] 대상은 11월 1일 창립 60주년을 맞아 '청정원 나눌수록 맛있는 6,000개의 행복' 나눔 행사를 광화문 북광장에서 31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60년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나눔은 대상 청정원의 다양한 식재료를 담은 나눔꾸러미 6천개를 손수 만들어, 서울시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와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 소외계층에 전달할 계획이다.

나눔꾸러미에는 청정원 순창 고추장을 포함한 장류와 맛선생 등 조미료, 카레여왕, 우리팜 델리, 홍초 등 총 15개 품목이 담겼다. 별도로 대상 직원들이 지난 1년간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 쌀을 1㎏씩 포장해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명형섭 대상 대표이사는 "지난 60년간 고객들이 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6천개의 나눔꾸러미를 이웃에게 나누는 것으로 창립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대상은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미래 먹거리 발굴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창립 60주년을 맞은 대상은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설립돼 세계 일류의 발효 기술을 보유한 종합식품회사로 성장했다. 더불어 사는 삶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매년 선물세트를 만들어 소외계층에 전하는 '나눌수록 맛있는 행복'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60주년 대상, 6천개의 '청정원 행복나눔'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