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5번째 '나눔바자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직원 물품 3천 6백여 점 기증, 판매 수익금 저소득 가정과 '나눔'

[유재형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협력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은 이번 나눔바자회는 아름다운가게 청주신봉점에서 열렸다. 물건 재사용을 통해 주변 이웃들을 돕고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시작됐으며 지난해부터 전국단위 행사로 확대했다.

이번 바자회를 위해 지난 9월 11일부터 10월 11일까지 약 한 달간 하이트진로와 협력회사 임직원이 기증한 3천 6백여 점 물품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골프선수 전인지 친필 사인모자, 태블릿PC, 올리브오일 선물세트, 식탁 등 물품과 하이트진로 사장단 및 임원이 기증한 향수, 의류 등도 판매 목록에 올랐다.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과 함께 협력회사들과 하이트진로가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총 2천 5백여만 원은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수익금은 저소득 가정의 아동, 장애 어르신, 홀몸 어르신들에게 쌀,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나눔 보따리’ 행사에 쓰일 예정이다.

손봉수 하이트진로 사장은 "이번 바자회가 청주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지난해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정례화에 더욱 힘쓸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이번 바자회는 하이트진로 손봉수 생산총괄 사장을 비롯해 협력사 대표 KHS코리아 김진용 사장, 아름다운가게 대전충청본부 정동수 대표, 강상훈 본부장, 아름다운가게 청주신봉점 공간을 기증한 두진 등이 참석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아름다운가게와 5번째 '나눔바자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