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엔,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1월 19일 고척스카이돔서 화려하게 개막

[성상훈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는 내달 19일 서울 구로 고척스카이돔에서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6 멜론뮤직 어워드'를 개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날 로엔은 화려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멜론뮤직 어워드는 멜론 음원 이용 데이터와 음악 팬들의 참여로 수상자를 선정한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3일까지 'TOP 10' 수상자 선정을 위해 온라인 1차 투표를 공식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투표기간에는 음악 팬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멜론 운빨 출석부', '2016학년도 K팝 능력시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전 티켓 예매 시스템도 최초로 도입한다. 오는 24일부터 멜론 유료 이용 고객을대상으로 '2016 멜론뮤직어워드'의 티켓 1차 선예매를 실시한다.

27일부터는 모든 멜론 가입 고객들이 2차 예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티켓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멜론뮤직 어워드 공식 티저 영상과 자세한 온라인 투표 및 이벤트, 티켓 예매 정보 등은 14일 오후 멜론(앱, 웹사이트) 뮤직어워드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제욱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장은 "멜론뮤직어워드는 회를 거듭할수록 국내외 음악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음악 축제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일정동안 멜론뮤직어워드에 대한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엔,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6 멜론뮤직어워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