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임직원 및 가족, 대리점주 등 270명 참여

[이영은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9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마당에서 열린 '2016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서울대회에 참가했다고 10일 밝혔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금호타이어는 지난 2012년 6월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후원 협약을 체결한 이후 올해로 5년째 이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금호타이어 임직원과 가족, 대리점주 및 협력사 직원 등 약 270여명은 핑크색 티셔츠를 입고 여의도공원을 달렸다. 또 금호타이어는 별도의 홍보부스를 마련해 행사에 참가한 시민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제공하고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지 못했어도 차량 소유주들은 핑크리본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금호타이어 전국 대리점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후 5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가 기부금 전액에 타이어 판매수익 일부를 합산해 연말에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부 고객은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로로' 인형을 증정 받고, 기부금은 유방암 예방 운동 및 저소득층 환우 치료 등에 쓰일 예정이다.

조남화 금호타이어 경영지원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에 5년 연속 참가할 정도로 여성건강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