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대상 '화담숲 단풍여행'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멤버십 고객 등 400명, 1박2일 동안 곤지암 무료 숙박 행사

[민혜정기자] LG유플러스는 경기 광주 곤지암 리조트에서 멤버십 고객들을 초청해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발표했다.

'22일~23일 및 29일~30일' 두 차례 주말에 걸쳐 각각 1박2일로 진행되는 이번 화담숲 단풍여행은 멤버십 고객 본인을 포함해 최대 4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100가족, 총 400명이 한 자리에 모여 가을 단풍여행을 함께 할 예정이다.

멤버십 고객과 그 가족들은 1박2일 동안 곤지암 리조트에서 무료 숙박을 하면서 ▲화분 만들기 ▲가족만의 향기 만들기 등의 가족체험 프로그램에 이어 가을 밤 아름다운 선율의 다채로운 음악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어 이튿날에는 꽃과 나무들이 울긋불긋 오색 옷으로 갈아 입은 화담숲을 산책하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낸다.

이번 1박2일 화담숲 단풍여행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PC, 모바일) 및 고객센터·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해 응모하기 클릭 후 참여일자 및 동반자 입력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화담숲 1박2일 단풍여행은 LG유플러스가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LG만의 차별적 혜택인 '공감릴레이’의 세 번째 깜짝 선물"이라며 "깊어가는 가을, 형형색색의 단풍을 즐기며 멤버십 고객 가족들이 뜻 깊은 추억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대상 '화담숲 단풍여행'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