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미, 미니김밥 3종·프리미엄 베이커리 4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꼬마김밥 편의점 최초 출시…카스텔라·마들렌 등 베이커리도

[이민정기자] 이마트위드미는가을 나들이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프레쉬푸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품은 총 7종으로 미니김밥 3종, 프리미엄 베이커리 4종이다.

미니김밥은 '매콤어묵 미니김밥', '햄 미니김밥', '참치마요 미니김밥' 3종을 각 900원에 판매하며 프리미엄 베이커리는 '카스텔라 2종'을 각 1천500원에, '마들렌 2종'을 각1천200원에 판매한다.

미니김밥 3종은 분식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김밥으로 편의점에서 최초로 출시됐다. 삼각김밥 대비 내용물의 함량이 높고 김밥 형태로 처음부터 끝까지 속 내용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베이커리는 '달콤한 허니 카스텔라', '진한 그린티 카스텔라' 등 카스텔라 2종과 '카라멜마들렌', '초코마들렌' 등 마들렌 2종으로 총 4종을 내놓았다.

허니 카스텔라는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살리면서도 전통적인 맛을 갖춘 프리미엄 카스텔라로 벌꿀 함량 5.7% 이상의 배합으로 제조해 깊은 벌꿀 맛을 느낄 수 있다. 그린티 카스텔라는 순도 87% 녹차파우더를 사용해 진한 녹차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마들렌 2종은 버터 반죽으로 진한 버터향과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아몬드를 첨가해 고소함을 더했다.

이마트위드미 류승훈 프레쉬푸드파트장은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나들이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김밥과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이커리류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드미, 미니김밥 3종·프리미엄 베이커리 4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