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이노베이션,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미래부 장관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중소형호텔 인식개선 높게 평가

[성상훈기자] 숙박 O2O 기업 위드이노베이션(대표 심명섭)은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모바일경영 부문 미래창조과학부(이하 미래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여기어때는 숙박 O2O 서비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시상에서 여기어때는 지난 1월부터 전개 중인 중소형호텔 인식개선을 위한 혁신 프로젝트(이하 혁신 프로젝트)를 통해 숙박 제도개선에 기여한 점, 호텔타임은 사용자의 호텔 진입장벽을 낮추고 제휴점 공실 개선에 앞장섰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혁신 프로젝트는 여기어때가 중소형호텔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근본적으로 개선한다는 취지로 시작됐다.

이는 기존에 숙박 시장에 없던 제도를 만들고 건전한 예약 문화를 조성하도록 이끄는 캠페인이다.

심명섭 위드이노베이션 대표는 "지난 2년여 간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운영하며 숙박시장 인습 타파 및 혁신,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정부 차원에서 인정받은 셈"이라며 "스테이테크 전문기업다운 기술력과 고객 친화 정책으로 숙박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6회째를 맞은 디지털경영혁신대상은 산업의 각 분야별 우수 사례를 발굴해 기업이 경쟁력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드이노베이션,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미래부 장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