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삼성전자 노트북 보상판매 특별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올인원PC 및 노트북 구매 고객 대상

[이민정기자] 위메프가 오는 9월 30일까지 삼성전자 올인원PC와 노트북 구매 고객의 구형 노트북을 최대 60만원까지 보상해 주는 'PC 보상판매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보상판매 특별전은 삼성전자의 올인원PC, 노트북을 새롭게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유 중인 중고 노트북을 회수해 최대 6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제품 구매 시 옵션으로 중고 보상 판매 신청을 선택하면 된다. 보상 대상은 지난 2011년부터 2015년 사이 출시된 삼성전자의 노트북이며 일부 모델은 제외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의 배송 완료 후 2~3일 이내 해피콜을 통해 보유 중인 노트북 모델명과 출시 연도로 예상 보상금액을 확인 가능하다. 예상 금액 확인 후 방문 택배기사를 통해 구형 노트북을 수거해 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배송비는 무료다.

구형 노트북 회수 후 노트북을 검수해 2차 해피콜을 통해 최종 보상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상금액에 동의하면 데이터 안전 삭제 후 삭제 보고서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삼성 노트북 구매 시 6%(최대 4만원)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 PC태블릿팀 인병길 차장은 "이번 보상 판매 특별전을 통해 처치 곤란인 구형 노트북을 제대로 된 가격에 보상받고 신형 노트북을 구매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삼성전자 노트북 보상판매 특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