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치즈 케이크 넣은 '디저트 도시락'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치소비 늘며 올 상반기 도시락·디저트 동반구매액 324.1% 증가

[이민정기자] CU(씨유)는 최근 디저트 문화가 보편화됨에 따라 업계 최초로 도시락과 디저트를 함께 구성한 '돈가스&소시지정식'을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돈가스&소시지정식(410g, 3천300원)은 CU의 스테디셀러 도시락인 '매콤한 한입 돈가스&소시지정식' 안에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를 함께 담은 제품이다.

이 도시락은 든든한 한 끼 식사와 달콤한 디저트를 3천원 초반대 가격으로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고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돈가스와 소시지 등 메인 반찬의 중량을 2배 이상 늘려 푸짐함까지 더했다.

CU는 이 디저트 도시락을 출시하게 된 이유에 대해 젊은층을 중심으로 가치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도시락과 각종 디저트 상품들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CU가 비식품과 주류 제외한 올해 상반기 도시락 동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푸딩, 마카롱, 케이크 등 냉장 디저트와의 동반 구매액이 전년 대비 324.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이나라 MD(상품기획자)는 "장기적인 불황으로 합리적인 소비 문화가 확산되면서 편의점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치즈 케이크 넣은 '디저트 도시락'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