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모바일 상품권'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용 앱 통해 구매가능·구매내역·사용내역 확인·상품권 선물기능 추가

[장유미기자] 롯데백화점이 지류상품권 소지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1년여간 준비를 거쳐 오는 19일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 출시된 '롯데 모바일 교환권'은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야 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이번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더했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오는 19일 관악점을 시작으로 28일에는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8월 4일부터는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내년 상반기에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마트, 슈퍼 등 롯데 계열사에도 순차적으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바일 상품권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무통장입금으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추후 체크카드나 신용카드 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상품권 구매내역 및 사용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지인에게 원하는 배경과 메시지를 입력해 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또 보유하고 있는 지류상품권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교환을 원하는 고객은 백화점 전점에 있는 '상품권 데스크'에서 교환 가능하다. 10월에는 백화점 사은행사로 증정됐던 롯데상품권도 지류상품권이나 모바일 상품권으로 선택 수령이 가능해진다.

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모바일을 이용해 쇼핑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롯데상품권을 쉽게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의 편의와 안정성을 중점으로 개발한 만큼 많이 사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모바일 상품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