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윈워시 출시 1주년 기획상품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상단 15kg 드럼세탁기, 하단 3.5kg 미니워시 결합한 기획 모델 출시

[강민경기자] LG전자는 트윈워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획 상품을 출시한다.

LG전자는 상단의 세탁용량 15kg 드럼세탁기와 하단의 세탁용량 3.5kg 미니워시를 결합한 트윈워시 기획 모델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제품은 1천500대 한정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만원대에 판매된다. 기존 트윈워시 세탁기 모델의 가격이 출하가 기준 200만원대인 것과 비교했을 때 저가형 모델에 속한다.

트윈워시 라인업은 기존의 21kg, 19kg, 17kg, 16kg에 이어 기획 모델을 포함해 모두 5개로 늘었다.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제품이다. 세탁기 2대 가운데 1대만 사용할 수도 있고 혹은 2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25일까지 트윈워시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구입한 제품의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22대, 트롬 건조기 22대 등을 증정한다.

LG전자가 지난 1년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실제로 드럼세탁기를 구입하는 국내 고객 가운데 트윈워시를 선택하는 비중은 절반이 넘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드럼세탁기와 결합해 사용하기 위해 미니워시만 구입하는 고객들도 미니워시 전체 판매량의 3분의 1 수준이었다. 2008년 이후 출시한 15kg 이상의 드럼세탁기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미니워시만 구입해 트윈워시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7월 국내에 가장 먼저 트윈워시를 선보였고, 해외는 지난해 말 미국을 시작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18개국에서 트윈워시를 출시했다. 연말까지는 출시국을 40여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전시문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전무)은 "트윈워시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트윈워시의 글로벌 출시를 더욱 확대해 세계 곳곳에 세탁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트윈워시 출시 1주년 기획상품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