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금융타워 '투자전략 포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B금융그룹 자산관리 역량 시너지 강화

[김다운기자] KB국민은행은 12일 여의도 KB금융타워에서 KB금융그룹 자산관리전문가들이 모여 투자전략을 공유하는 '투자전략 포럼'을 개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포럼은 KB국민은행 WM(자산관리) 그룹이 계열사간 자산관리 시너지 강화를 위해 마련했으며, 계열사간 투자전략 정보 공유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더 높은 수준의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포럼에는 KB국민은행과 KB투자증권, 현대증권 등 주요 계열사의 투자 및 상품 전문가, 자산관리 전문가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또한 포럼에서는 KB국민은행과 글로벌 파트너쉽 관계에 있는 스위스 PB전문은행인 롬바드 오디에의 빈센트 맥네나 아시아 PB사업 대표를 초빙해 글로벌 자산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고 이를 한국 시장에 적용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날 오후에는 롬바드 오디에 이코노미스트의 특강도 열릴 예정이다. '브렉시트 이후의 글로벌 금융시장 동향 및 자산배분 전략'이라는 주제로 마련된 특강은 은행 및 계열 증권사 자산관리 담당자 200여명이 참석한다.

KB국민은행 WM그룹 김효종 대표는 "자산관리 역량을 한층 더 증대시키기 위해 KB금융그룹 계열사 및 롬바드 오디에 전문가들과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집단지성 발휘를 통해 시의적절하고 명확한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이를 반영한 더욱 경쟁력 있는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국민은행, KB금융타워 '투자전략 포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