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퍼센트, 프리미엄 슈퍼푸드 '보뚜' 스페셜 딜 공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슈퍼푸드 큐레이션 브랜드 '보뚜'에 총 1억원 투자금 공모

[김다운기자] 개인간(P2P) 대출업체 8퍼센트가 슈퍼푸드 브랜드 '보뚜슈퍼푸드(대표:김준범)'의 스페셜 딜을 공모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대출을 신청한 보뚜슈퍼푸드는 고밀도·고영양 슈퍼푸드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는 식품 전문 기업이다. 슈퍼푸드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김준범 대표가 브라질 아마존, 칠레 마푸체 등 세계 곳곳의 오지를 직접 탐험한다는 설명이다.

8퍼센트를 통한 이번 P2P 대출금은 경기도 광주의 보뚜슈퍼푸드 물류센터 시설 증설에 사용될 예정이며, 유통 인프라 구축을 통해 증가하는 수요에 맞춰 공정과정의 신속함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8퍼센트 심사팀은 10년동안 안정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며 주력상품인 아사이베리의 수입량이 1천300톤을 돌파하는 등 슈퍼푸드 시장의 높은 성장을 이끌어 낸 보뚜슈퍼푸드의 기업가치를 높이 평가해 대출을 승인했다고 전했다.

보뚜슈퍼푸드 스페셜 딜의 투자 목표 금액은 총 1억 원이며, 7월11일 오후 1시부터 투자자 모집을 시작한다. 대출 상환 기간은 5개월이고 대출 금리는 연 6.25%다. 투자자는 8퍼센트 홈페이지의 '보뚜슈퍼푸드 스페셜 딜' 채권을 통해 투자할 수 있다.

이번 딜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에게는 기본적인 투자 금리 외에 스페셜 리워드도 마련됐다. 디저트 전문 카페 '삼바존 아사이 카페 이용권'과 온라인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8퍼센트 '보뚜슈퍼푸드 스페셜 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뚜슈퍼푸드 김준범 대표는 "8퍼센트를 통한 새로운 방식의 금융조달은 보뚜슈퍼푸드가 맞이한 새로운 변화이자 또 다른 즐거움으로, 이번 스페셜 딜을 통해 건강한 식품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8퍼센트는 올 상반기 아토스터디(프리미엄 독서실), 익선다다(종로구 익선동의 한옥 리모델링), 에스파워(태양광 에너지) 등에 대한 공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8퍼센트, 프리미엄 슈퍼푸드 '보뚜' 스페셜 딜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