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서울상의,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매활로 확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소재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 MOU 체결

[이민정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서울상공회의소와 함께 '서울소재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로개척'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지난 7일 서울 중구 서울상공회의소 챔버라운지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이베이코리아 박기웅 전무와 서울상의 박동민 상공회운영사업단장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베이코리아는 서울상공회의소와 함께 서울 소재 중소상공인의 우수한 상품이 온라인에서도 원활하게 판매될 수 있도록 지원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7월부터 12월까지 G마켓과 옥션에 관련 업체 우수상품 기획전인 '히든 챔피언 프로모션'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중소상공인의 신청을 받아 상품 품평회를 통해 50개의 업체를 선정, 오픈마켓 입점을 비롯해 상품페이지 제작 등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에 대한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획전 등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으로 노출을 극대화 해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영업부문 박기웅 전무는 "이베이코리아의 지원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이라는 어려움을 해결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경험을 지원할 계획"이라며 "나아가 향후에는 국내 중소상공인들이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도 진출 할 수 있도록 해외시장 판로개척 지원도 확대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서울상의, 중소상공인 온라인 판매활로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